제21회 거점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 '아름다운 하모니, 하나의 소리'
고성 거점오케스트라, 가을에서 겨울로 건네는 인사
고성 관내 초·중·고등학생으로 구성된 고룡이 윈드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가 2025년 11월 18일 화요일 저녁 6시, 고성초등학교(교장: 강정미) 강당에서 제21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했다. 연주회는 학부모와 지역 인사가 참석한 가운데 '아름다운 하모니, 하나의 소리'를 주제로 진행됐다.
공연은 경쾌한 'Ocean Breeze March'로 막을 열었다. 이어 명화 OST인 어니스트 골드의 '영광의 탈출' 외 2곡과 클래식 '롤스로이' 등을 연주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인순이 커버곡인 '거위의 꿈'을 선보였고, 이 곡 연주 중 아이들의 열띤 연습 장면이 스크린에 공개되어 관객들의 코끝을 찡하게 만들었다. 단원들의 웅장한 하모니는 깊은 여운을 남기며 가을에서 겨울로 가는 가을밤을 아름답게 수놓았다.
“어제 관악부 정기연주회를 하면서 처음에는 많이 떨렸지만 노력한 보람이 있었어요. 그리고 다음 연주회때는 떨지 않고 더 힘차게 연주할 거에요. 또 열심히 함께 연습한 관악부 친구랑 선배들이 고마워요."라고 고성초등학교 3학년 학생은 소감을 말했다.
관리자인 박재상 교감선생님께서는 이날 연주회를 통해 아이들을 지도한 지휘자와 담당 선생님들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