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진학에 전문성을 갖춘 현직 교사로 구성된 대학진학전문위원단과 경남대입정보센터 상담 교사가 일대일 맞춤형 상담을 진행한다. 상담 시간은 회당 30분이며, 학생과 학부모가 함께 참여할 수 있다.
상담 신청은 오는 28일(월) 10시부터 경남대입정보센터 누리집(https://jinhak.gne.go.kr/)에서 선착순으로 가능하다. 참여하는 학생·학부모는 진학 설계, 대학 탐색, 대입 전형 특징, 대입 준비 사항 등 다양한 진로·진학 고민에 대해 심도 있는 조언을 받을 수 있다.
학생과 학부모는 거주지와 안전한 이동 거리를 고려해 경남(창원), 서부(진주), 동부(김해) 가운데 원하는 센터를 선택하면 된다. 상담 이후에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센터에 방문해 추가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일만 진로교육과장은 “이번 맞춤형 상담이 고 2 학생들에게 변화하는 대학별 입학 전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자신에게 맞는 진로·진학 선택에 실질적인 도움을 받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끝>
보도자료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아래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진로교육과 진로진학담당 장학관 정희정 ☎268-1381 또는 대입정보센터담당 장학사 정은주 ☎268-1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