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영역

공약·매니페스토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청렴홍보방

  • 이 곳은 부패친화적 문화를 타파하고 공직자는 물론 민간부문에까지 청렴물결운동 전파를 위한 교육홍보자료가 탑재된 방입니다. 국가청렴도 향상을 위한 교육분야의 으뜸교육청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이용 바랍니다.
  • 청렴교육홍보방에 글을 작성하실 경우에는 홈페이지 상단에 통합로그인을 클릭하여 기관(학교) 아이디로 접속한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이 게시판의 게시글 공개기한은 게시일로부터 3년입니다
2024. 청렴한 거제, 공정한 거제 실현을 위한 거제교육지원청 - 거제경찰서 청렴정책협의회 실시의 작성자, 등록일, 첨부파일, 내용 등 상세내용표입니다.
2024. 청렴한 거제, 공정한 거제 실현을 위한 거제교육지원청 - 거제경찰서 청렴정책협의회 실시
작성자 거제교육지원청 등록일 2024/04/16
첨부파일 20240415거제경찰서.jpg (55 kb)  
내용 2024. 청렴한 거제, 공정한 거제 실현을 위한
거제교육지원청 -거제경찰서 청렴정책협의회 실시

거제교육지원청(교육장 박정민)은 4월 15일 거제경찰서(서장 김명만)를 방문해 <청렴한 거제, 공정한 거제 실현을 위한 2024 거제교육지원청-거제경찰서 청렴 정책 협의회>를 실시하였다.

이날 협의회에는 양 기관장과 거제교육지원청과 거제경찰서의 청렴 업무 담당자들이 함께 참석하여 각 기관의 2024년도 반부패 청렴 정책 추진 방향 및 구체적인 활동 계획을 공유하고, 거제 시민의 공직사회에 대한 기대와 신뢰에 관한 심도 있는 토론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중공업 지역의 특성상 외국인노동자와 관외 인구의 수시 다수 유입으로 인해 발생하는 치안 문제 해결과 신뢰 향상 방안 마련의 필요성, 또한 지역 청렴도 향상을 위해 거제 시민의 시민의식 성장을 위한 노력도 필요하다는 데 공감을 나누었다.

거제교육지원청(교육장 박정민)과 거제경찰서(서장 김명만)는 앞으로도 거제 시민의 공직 신뢰 향상을 위해 합동캠페인 진행을 이어가고, 상호 협력과 공조를 유지할 것을 약속했다.

목록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
감사관
담당 :
청렴감사
이름 :
오병진
연락처 :
055-210-5206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