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영역

공약·매니페스토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청렴홍보방

  • 이 곳은 부패친화적 문화를 타파하고 공직자는 물론 민간부문에까지 청렴물결운동 전파를 위한 교육홍보자료가 탑재된 방입니다. 국가청렴도 향상을 위한 교육분야의 으뜸교육청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이용 바랍니다.
  • 청렴교육홍보방에 글을 작성하실 경우에는 홈페이지 상단에 통합로그인을 클릭하여 기관(학교) 아이디로 접속한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이 게시판의 게시글 공개기한은 게시일로부터 3년입니다
진주교육청, 상호존중의 날과 함께하는 청렴 정책 릴레이 홍보 챌린지 !의 작성자, 등록일, 첨부파일, 내용 등 상세내용표입니다.
진주교육청, 상호존중의 날과 함께하는 청렴 정책 릴레이 홍보 챌린지 !
작성자 진주교육지원청 등록일 2024/04/16
첨부파일 릴레이사진1.jpg (1588 kb)  
릴레이사진2.jpg (1128 kb)  
릴레이사진3.jpg (943 kb)  
내용 진주교육청, 상호존중의 날과 함께하는 청렴 정책 릴레이 홍보 챌린지 !

진주교육지원청(교육장 이외숙)은 16일(화) 상호존중의 날 행사와 더불어 경상남도교육청과 함께하는 청렴정책 홍보 챌린지를 이어갔다.
아침 출근 시간에 실시된 이번 행사는 청사 로비에서 교육장과 5과 과장이 출근 직원 모두에게 인사를 건네고 소통하며 직원 간 상호존중 문화를 되새기고 동시에 경남교육 청렴 정책 홍보를 위해 마련되었는데
특히, 오늘 행사에서는 직원 간 상호존중과 경남 청렴정책 홍보 문구가 담긴 포춘쿠키 나눔, 국민생각함을 활용한 출근길 best 공감 청렴정책 뽑기 등 다양한 청렴 정책 홍보 행사를 열어 눈길을 끌었으며 세월호 참사 10주기를 맞아 전 직원 추모 리본 달기로 세월호 희생자들을 추모하고 안전한 사회를 기원하는 마음을 되새겼다.
행사에 참여한 한 주무관은 “예고 없이 실시된 깜짝 출근길 행사에서 교육장님과 과장님이 직원들에게 다가와 소통하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따뜻하고, 오늘 기분 좋게 힘내서 업무를 시작할 수 있을 것 같다”고 했으며 또 다른 주무관은 “공감가는 경남청렴정책에 투표함으로써 경남교육 청렴 정책을 함께 꾸려가는 일원이 된 것 같아 뿌듯하다”고 밝혔다.
이외숙 교육장은“직원 간 상호존중의 의미를 함께 나누며 더불어 청렴 정책에 대한 공감과 의견을 함께 나눌 수 있어 더욱 뜻 깊은 챌린지 행사였다”고 밝혔다.

보도자료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아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진주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주무관 최예원(☎740-2113)

목록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
감사관
담당 :
청렴감사
이름 :
오병진
연락처 :
055-210-5206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