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영역

공약·매니페스토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청렴홍보방

  • 이 곳은 부패친화적 문화를 타파하고 공직자는 물론 민간부문에까지 청렴물결운동 전파를 위한 교육홍보자료가 탑재된 방입니다. 국가청렴도 향상을 위한 교육분야의 으뜸교육청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이용 바랍니다.
  • 청렴교육홍보방에 글을 작성하실 경우에는 홈페이지 상단에 통합로그인을 클릭하여 기관(학교) 아이디로 접속한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이 게시판의 게시글 공개기한은 게시일로부터 3년입니다
창원교육지원청, 청렴 실천을 향해 함께 걸어 목표달성의 작성자, 등록일, 첨부파일, 내용 등 상세내용표입니다.
창원교육지원청, 청렴 실천을 향해 함께 걸어 목표달성
작성자 창원교육지원청 등록일 2024/04/15
첨부파일 창원교육지원청,청렴실천을함께걸어목표달성.jpeg (728 kb)  
내용 경상남도창원교육지원청(교육장 황흔귀)은 4월 15일(월) 수평적 조직문화와 청렴한 업무 환경 조성을 위해 2월 1일부터 실시한 “함께하는 청렴실천, 어울림 걷기”의 목표 달성자와 우수 부서, 제20회 창원야철마라톤대회 이색복장 콘테스트 입상자(청렴캐릭터 미리)에 대해 시상하였다.

어울림 걷기 행사는 2월 ~ 3월 동안 300여 명의 직원 중 92명의 직원이 평균 7천 걸음 이상을 달성하였고 부서 구성원의 52% 이상이 목표를 달성한 교육재정과는 이달의 어울림 우수부서로 선정되었다.

또한, 4월 14일 로봇랜드에서 개최한 제20회 창원야철마라톤대회 이색복장 콘테스터에 참가하여 4위로 입상한 우리교육지원청 청렴캐릭터‘미리’에 대한 시상도 함께 진행하여 월요일을 기분 좋게 시작하였다.

이날 어울림 우수부서의 대표로 상을 받게 된 교육재정과의 청렴업무담당자는
“하루에 7천 걸음 정도는 금방 달성할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걷는 시간이 적었다”고 하며 “이번 걷기를 통해 점심시간에 부서 직원들과 더 많은 얘기를 나누게 되었고 타부서 직원들과도 친근하게 소통하게 되었다. 4월 ~ 5월에도 목표를 달성해서 이달의 어울림 부서 2관왕을 노려보겠다“고 하였다.

목록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
감사관
담당 :
청렴감사
이름 :
오병진
연락처 :
055-210-5206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