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영역

공약·매니페스토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청렴홍보방

  • 이 곳은 부패친화적 문화를 타파하고 공직자는 물론 민간부문에까지 청렴물결운동 전파를 위한 교육홍보자료가 탑재된 방입니다. 국가청렴도 향상을 위한 교육분야의 으뜸교육청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이용 바랍니다.
  • 청렴교육홍보방에 글을 작성하실 경우에는 홈페이지 상단에 통합로그인을 클릭하여 기관(학교) 아이디로 접속한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이 게시판의 게시글 공개기한은 게시일로부터 3년입니다
밀양교육지원청, 다함께! 청렴 실천을 시작하며의 작성자, 등록일, 첨부파일, 내용 등 상세내용표입니다.
밀양교육지원청, 다함께! 청렴 실천을 시작하며
작성자 밀양교육지원청 등록일 2024/04/15
첨부파일 보도사진(청렴실천협의회1).jpg (2248 kb)  
보도사진(청렴실천협의회2).jpg (2710 kb)  
내용 밀양교육지원청, 다함께! 청렴 실천을 시작하며
- 2024년 1차 청렴 실천 협의회 개최 -

경상남도밀양교육지원청(교육장 김정희)은 4월 15일 밀양교육지원청 2층 대회의실에서 교육장과 부서장으로 구성된 청렴추진단과 부패취약분야 팀장, 담당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1차 청렴 실천 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날 협의회에서는 2024년 반부패·청렴 정책 추진계획을 공유하고 밀양교육의 청렴도 향상을 위해 ▷공사 관리 및 감독 ▷계약·급식 관리 ▷운동부 운영 ▷현장학습·수학여행·수련회 관리 ▷방과후학교 운영 등 5대 부패 취약분야에 대해 실효성 있는 개선 과제를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협의회는 앞으로 교육장을 중심으로 청렴 정책 추진 과제 점검과 개선방안 마련을 통해 밀양교육의 청렴도를 향상시킬 계획이다.

김정희 교육장은 “2023년 청렴 3관왕의 성과에 이어, 올해 밀양교육의 청렴도 향상를 위해서는 어느 한 부서의 노력이 아닌 전 부서의 적극적인 동참과 협조가 절실히 필요하다”며 “전 직원이 반부패 청렴 대책 추진에 적극 참여하여 청렴한 밀양교육을 위해 다함께 노력해 나가자”라고 말했다.

[사진설명] 2024년 1차 청렴 실천 협의회 모습

목록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
감사관
담당 :
청렴감사
이름 :
오병진
연락처 :
055-210-5206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