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영역

공약·매니페스토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청렴홍보방

  • 이 곳은 부패친화적 문화를 타파하고 공직자는 물론 민간부문에까지 청렴물결운동 전파를 위한 교육홍보자료가 탑재된 방입니다. 국가청렴도 향상을 위한 교육분야의 으뜸교육청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이용 바랍니다.
  • 청렴교육홍보방에 글을 작성하실 경우에는 홈페이지 상단에 통합로그인을 클릭하여 기관(학교) 아이디로 접속한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이 게시판의 게시글 공개기한은 게시일로부터 3년입니다
창녕교육지원청, 청렴 마라톤 합동 홍보 캠페인 나서의 작성자, 등록일, 첨부파일, 내용 등 상세내용표입니다.
창녕교육지원청, 청렴 마라톤 합동 홍보 캠페인 나서
작성자 창녕교육지원청 등록일 2024/04/15
첨부파일 청렴마라톤합동캠페인사진(1).jpeg (2075 kb)  
청렴마라톤합동캠페인사진(2).jpeg (1525 kb)  
내용 - 공정하고 청렴한 창녕교육을 위한 청렴 의지 표명 -


창녕교육지원청(교육장 김종식)은 14일 마산 로봇랜드에서 열린 제20회 창원야철마라톤 대회에 참가하여 청렴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마라톤 대회는 이색복장 단축마라톤 대회로 진행되어 창녕교육지원청 청렴캐릭터 ‘푸르미’가 참가하여 청렴 문화 확산을 위해 다양한 청렴 홍보 캠페인을 진행하고, 이번 마라톤 대회도 그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캠페인은 마라톤 대회에 앞서 창녕교육지원청의 공정하고 투명한 청렴한 문화를 정착 및 확산하기 위한 의지를 표명하고, 간편하게 신고가능한 부패 공익신고 QR코드를 새긴 청렴 부채를 배부하여 청렴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 청렴 문화 확산하기 위해 추진됐다.
김종식 교육장은“이번 마라톤 대회를 통해 창녕교육지원청의 청렴 의지를 알리고, 교육가족 및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된 것 같다”고 전했다.

[사진설명] ‘청렴 마라톤 합동 캠페인 사진’

목록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
감사관
담당 :
청렴감사
이름 :
오병진
연락처 :
055-210-5206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