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영역

공약·매니페스토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청렴홍보방

  • 이 곳은 부패친화적 문화를 타파하고 공직자는 물론 민간부문에까지 청렴물결운동 전파를 위한 교육홍보자료가 탑재된 방입니다. 국가청렴도 향상을 위한 교육분야의 으뜸교육청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이용 바랍니다.
  • 청렴교육홍보방에 글을 작성하실 경우에는 홈페이지 상단에 통합로그인을 클릭하여 기관(학교) 아이디로 접속한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이 게시판의 게시글 공개기한은 게시일로부터 3년입니다
밀양교육지원청, 계약 업무 역량 강화 연수 실시의 작성자, 등록일, 첨부파일, 내용 등 상세내용표입니다.
밀양교육지원청, 계약 업무 역량 강화 연수 실시
작성자 밀양교육지원청 등록일 2024/04/11
첨부파일 보도사진(청렴계약교실운영).jpg (328 kb)  
내용 밀양교육지원청, 계약 업무 역량 강화 연수 실시
‘청렴 계약교실’ 운영으로 계약 업무 전문성 신장

밀양교육지원청(교육장 김정희)은 4월 11일(목) 밀양교육지원청 3층 대강당에서 관내 학교, 소속기관 계약 업무 담당자 및 희망자를 대상으로‘2024년 청렴 계약교실’연수를 실시한다.

밀양 청렴 계약교실은 4월부터 8월까지 학교회계 연수와 병행하여 총 5회 실시될 예정이며, 학교 현장에서 적용되는 업무 분야별 전문성과 투명성을 높이기 위한 실무 중심 연수로 계약업무 담당자들의 업무 역량을 키워주기 위한 것이다.

올해 연수는 ▲교육공무직원 보수관리 ▲현장에 바로쓰는 공사 감독 요령 ▲계약 일반 및 용역계약 ▲공사계약 일반 및 감사사례 ▲학교회계 집행 실무를 주제로 학교 현장에서 숙지하여야 할 내용으로 진행된다.

김정희 교육장은 “청렴 계약교실을 통하여 업무 담당자의 역량 강화와 청렴한 계약문화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도 우리 교육지원청은 업무 담당자들의 역량 강화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끝>

목록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
감사관
담당 :
청렴감사
이름 :
오병진
연락처 :
055-210-5206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