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서식1]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개설을 위한 예비조사 및 참여 신청 안내
|
|
2 |
[서식2] 방과후학교 연간운영계획(개인위탁 운영 시)
|
|
3 |
[서식3] 학교운영위원회 안건 발의서
|
|
4 |
[서식4] 정규수업 이전 방과후학교 자율활동 운영 신청서
|
|
5 |
[서식5] 방과후학교 도서(교재)구입 증명서
|
|
6 |
[서식6]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모집 공고
|
|
7 |
[서식7]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
|
8 |
[서식8]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평가표(개인위탁용)-1차
|
|
9 |
[서식9]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능력 평가표(개인위탁용)-2차
|
|
10 |
[서식10]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
|
11 |
[서식11]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
|
12 |
[서식12] 청렴 서약서(강사)
|
|
13 |
[서식13] 청렴 및 보안 서약서(강사선정위원회)
|
|
14 |
[서식14]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
|
|
15 |
[서식15]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모집 서류 반환 청구서
|
|
16 |
[서식16] 겸직허가 신청서 및 허가서
|
|
17 |
[서식17]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위·수탁 계약서(개인위탁)
|
|
18 |
[서식18]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위탁 계약 해지 사유서(개인위탁 강사용)
|
|
19 |
[서식19]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위탁 계약 해지 통지서(개인위탁 학교용)
|
|
20 |
[서식20]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활동 일지
|
|
21 |
[서식21]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활동 확인서
|
|
22 |
[서식22]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대장
|
|
23 |
[서식23] 방과후학교 수강 신청 안내
|
|
24 |
[서식24] 방과후학교 실행계획(개인위탁 운영 시)
|
|
25 |
[서식25] 방과후학교 학생 안전지도 계획
|
|
26 |
[서식26] 방과후학교 운영 관리 일지
|
|
27 |
[서식27]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활동 공개 참관록
|
|
28 |
[서식28]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및 강사 만족도 설문지 (학생·학부모용)
|
|
29 |
[서식 29] 방과후학교 연간 운영 만족도 설문지 (학생용)
|
|
30 |
[서식30] 방과후학교 연간 운영 만족도 설문지 (학부모용)
|
|
31 |
[서식31] 방과후학교 운영 자체 점검·평가표
|
|
32 |
[서식32] 방과후학교 교육활동비(수강료) 환불요청서 (강사제출용)
|
|
33 |
[서식33] 교육비 납입 증명서
|
|
34 |
[참고] 출입국관리법 시행령
|
|
35 |
[계약 예시 1] 방과후학교 연간운영계획(개인위탁 및 업체위탁) 운영 시
|
|
36 |
[계약 예시 2] 방과후학교 실행 계획(개인위탁 및 업체위탁 운영 시)
|
|
37 |
[계약 예시 3] 과업내용서
|
|
38 |
[계약 예시 4] 제안요청서(2단계 입찰)
|
|
39 |
[계약 예시 5] 프로그램 위·수탁 계약 특수조건
|
|
40 |
[계약 예시 6] 공고 기안문(2단계 입찰)
|
|
41 |
[계약 예시 7] 공고문(2단계 입찰)
|
|
42 |
[계약 예시 8] 프로그램 운영 규격(제안서) 평가 결과 보고 기안문(2단계 입찰)
|
|
43 |
[계약 예시 9] 낙찰자 결정 기안문(2단계 입찰)
|
|
44 |
[계약 예시 10] 계약체결 예정 사항 안내 기안문
|
|
45 |
[계약 예시 11] 계약체결 기안문
|
|
46 |
[계약 예시 12] 위탁 용역 계약서(전자계약서로 갈음)
|
|
47 |
[계약 예시 13] 위탁업체 업체 산출내역서
|
|
48 |
[계약 예시 14] 변경계약
|
|
49 |
[계약 서식 1] 입찰참가 신청서
|
|
50 |
[계약 서식 2] 제안서 표지 서식
|
|
51 |
[계약 서식 3] 신청기관 일반 현황
|
|
52 |
[계약 서식 4] 관련 용역 수행실적
|
|
53 |
[계약 서식 5] 일반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
|
54 |
[계약 서식 6] 임금 지불 약정서
|
|
55 |
[계약 서식 7] 인건비 지급 및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
|
56 |
[계약 서식 8] 사업수행 조직 및 인원 현황
|
|
57 |
[계약 서식 9] 사업 수행 계획서
|
|
58 |
[계약 서식 10] 제안서 설명회 참여자 명단
|
|
59 |
[계약 서식 11] 위임장
|
|
60 |
[계약 서식 12] 청렴 서약서
|
|
61 |
[계약 서식 13]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
|
62 |
[계약 서식 14] 제안서 접수증(입찰참가자 교부용)
|
|
63 |
[계약 서식 15] 제안서 접수대장(내부용)
|
|
64 |
[계약 서식 16] 제안서 발표순서 추첨대장
|
|
65 |
[계약 서식 17] 제안서 평가 설명회 참석자 서명부
|
|
66 |
[계약 서식 18] 제안서 평가표(위원용): (2단계 입찰)
|
|
67 |
[계약 서식 19] 업체별 제안서 평가결과 집계표(2단계 입찰)
|
|
68 |
[계약 서식 20] 청렴 및 보안 서약서(제안서 평가위원용)
|
|
69 |
[계약 서식 21] 제안서 평가결과(2단계 입찰)
|
|
70 |
[계약 서식 22] 보안각서
|
|
71 |
[계약 서식 23] 착수 신고서
|
|
72 |
[계약 서식 24] 용역공정예정표
|
|
73 |
[계약 서식 25] 용역검사원
|
|
74 |
[계약 서식 26] 용역검사조서
|
|
75 |
[계약 서식 27] 용역대가(기성) 청구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