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영역

공약·매니페스토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청렴홍보방

  • 이 곳은 부패친화적 문화를 타파하고 공직자는 물론 민간부문에까지 청렴물결운동 전파를 위한 교육홍보자료가 탑재된 방입니다. 국가청렴도 향상을 위한 교육분야의 으뜸교육청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이용 바랍니다.
  • 청렴교육홍보방에 글을 작성하실 경우에는 홈페이지 상단에 통합로그인을 클릭하여 기관(학교) 아이디로 접속한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이 게시판의 게시글 공개기한은 게시일로부터 3년입니다
사천교육지원청 청렴동아리, 유 ·무인 도서지역 합동 환경정화활동 실시의 작성자, 등록일, 첨부파일, 내용 등 상세내용표입니다.
사천교육지원청 청렴동아리, 유 ·무인 도서지역 합동 환경정화활동 실시
작성자 사천교육지원청 등록일 2018/04/17
첨부파일 사천교육보도자료(유무인도환경정화활동).hwp (100 kb)   [바로보기]
봉사활동사진.hwp (4954 kb)   [바로보기]
내용 사천교육지원청 청렴동아리(다솜회), 유·무인도서 환경정화활동 실시

-사천시 기관별 청렴협의체와 함께 하는 합동 환경정화활동-

경상남도사천교육지원청(교육장 이병룡)은 사천시 기관별 청렴협의체와 함께 4월 17일(화) 해양생태계 보존과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사천지역 유·무인도서 합동 환경정화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사천 지역 유·무인도서를 돌며 실시한 이번 환경정화활동은 사천시 기관별 청렴협의체(사천교육지원청, 국립공원관리공단 한려해상국립공원사무소, 사천시, 국민연금공단, 한국수자원공사, 한국전력공사)와 지역민 등 100여명이 참가하여 해양쓰레기를 수거하며, 실천하는 청렴문화 확산의 시간을 가졌다.

오늘 봉사활동 참가자들은 우리 지역 도서정화활동에 참여하게 되어 보람 있는 시간이였다며, 앞으로도 한려해상의 깨끗한 보존과 지역사회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사천시 기관별 청렴협의체의 청렴시책 추진에 적극 동참 할 것을 다짐하였다.

붙임 1. 보도자료 1부.
2. 활동사진 1부.

목록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
감사관
담당 :
청렴감사
이름 :
오병진
연락처 :
055-210-5206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