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영역

공약·매니페스토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청렴홍보방

  • 이 곳은 부패친화적 문화를 타파하고 공직자는 물론 민간부문에까지 청렴물결운동 전파를 위한 교육홍보자료가 탑재된 방입니다. 국가청렴도 향상을 위한 교육분야의 으뜸교육청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이용 바랍니다.
  • 청렴교육홍보방에 글을 작성하실 경우에는 홈페이지 상단에 통합로그인을 클릭하여 기관(학교) 아이디로 접속한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이 게시판의 게시글 공개기한은 게시일로부터 3년입니다
유관기관과 함께 하는 「청렴」, 「금연」 합동 캠페인 실시의 작성자, 등록일, 첨부파일, 내용 등 상세내용표입니다.
유관기관과 함께 하는 「청렴」, 「금연」 합동 캠페인 실시
작성자 사천교육지원청 등록일 2019/06/03
첨부파일 사진대장(금연및청렴합동캠페인).hwp (1029 kb)   [바로보기]
내용 사천교육지원청, 유관기관과 함께하는 「금연촉구」,「청렴」합동 캠페인 실시
-사천경찰서, 사천녹색어머니연합회,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등 관련기관 50여명 참여-

경상남도사천교육지원청(교육장 최병헌)은 5월 31일 제32회 세계 금연의 날을 맞아 시민들의 출근시간에 맞춰 삼천포 경남은행 일원에서 유관기관과 함께 하는「금연촉구」및「청렴」캠페인을 합동으로 실시하였다.

이날 캠페인에는 사천교육지원청, 사천경찰서, 사천녹색어머니연합회,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등에서 50여명이 참여하였다. 기관별로 현수막, 홍보물 등을 활용하여‘금연의 중요성 및 건강의 소중함 인식’,‘청렴하고 신뢰받는 사천교육 만들기’를 위한 캠페인을 함께 실시하였다.

최병헌 교육장은 캠페인 활동에 함께 동참하여 참여자들을 격려하며,“이번 캠페인을 통해 사천시민들이 금연과 청렴의 중요성에 대해 인식하게 되어, 건강한 몸과 마음으로 개개인의 삶의 질이 향상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하였다.
사천교육지원청은 앞으로도‘함께 가꾸는 사천교육’을 위해 지역사회 유관기관 및 단체들과 협력하여 다양한 교육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다.

목록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
감사관
담당 :
청렴감사
이름 :
오병진
연락처 :
055-210-5206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