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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자료방

  • 제안제도 운영 계획과 공무원 제안 심사 결과 등 업무참고 자료를 탑재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제안자료방에 공무원 제안 서식을 탑재하고 있으니, 반드시 첨부된 제안 서식에 맞게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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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무원 제안 서식의 작성자, 등록일, 내용 등 상세보기표입니다.
공무원 제안 서식
작성자 정책기획관 등록일 2016/02/03
첨부파일 공무원제안서양식.hwp (16 kb)   [바로보기]
내용 공무원 제안 서식은 법정 서식입니다.
서식이 맞지 않을 경우 보완요청하며, 보완요청 후 서식이 보완되지 않으면 제안으로 접수 되지 않습니다.
제안서의 첨부서류인 제안 내용 설명서도 함께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제안의 종류는 아이디어 제안/실시 제안 구분하여 기재하셔야 합니다.

-아이디어제안: 제안자가 자기 또는 다른 공무원의 업무에 대한 개선 아이디어를 제출하는 제안(실시가능성 희박, 기존제안과 동일하거나 유사, 기대효과 미흡, 이미 실시 또는 계획수립, 내용의 구체성 부족, 효과에 비해 많은 예산소요, 실시시 부작용이 큼 단순한 건의.불만사항등은 아이디어제안으로 볼수 없음)

-실시제안:제안자가 개선아이디어를 담당업무에 적용한 결과 종전보다 나은 성과가 있는 경우에 제출하는 제안( 상관 지시사항 이행, 감사 지적사항 등 개선아이디어가 아닌 경우에는 실시제안으로 볼 수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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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
정책기획관
담당 :
조직성과
이름 :
정은영
연락처 :
055-268-12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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