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영역

공약·매니페스토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학교급식 업무지원 신청

학교급식 업무지원 신청

  • 경남교육청 소속 학교에서 영양(교)사의 결원 발생 시 대체 인력을 지원하기 위해 신청하는 곳이며, 본 게시판 운영 취지에 맞지 않는 글은 삭제합니다.
  • 글쓰기는 학교 기관 아이디로 로그인해야 가능하며, 아이디에 대한 문의는 해당 학교 행정실 또는 정보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학교급식 업무 운영기간, 신청대상, 지원기준, 문의처에 관련된 표입니다.
운영기간 2022. 3. ~ 2023. 2.
신청 대상
  • ① 수업일의 급식일에 영양(교)사의 긴급한 연가·병가·특별휴가 사용으로 업무 공백이 발생하는 학교
  • ② 긴급한 의원면직·휴직 사유 발생 시 대체인력 채용 시까지 지원이 필요한 학교
  • ③ 코로나19 감염 예방관리를 위해 영양(교)사가 자가 격리되는 학교
지원기준 3일 ~ 5일
문의처 도교육청 교육복지과 이진경(☏210-5187)
영양교사 업무지원 신청의 작성자, 등록일, 첨부파일, 내용 등 상세내용표입니다.
영양교사 업무지원 신청
작성자 선학초 등록일 2024/04/05
첨부파일
연락처(급실식) 055-762-9639
지역 진주 학교명 선학초
신청시작일 2024-05-28 신청종료일 2024-05-31
내용 연수로 인한 출장
다른 선생님과 겹쳐지면...
2일이라도 지원요청합니다.

삭제 권한이 없군요.
다른학교와 겹쳐져서 우리학교는 대체영양교사를 구했습니다.
업무신청을 취소합니다.^^

목록 답변 수정 삭제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
교육복지과
담당 :
급식
이름 :
이진경
연락처 :
055-210-5184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