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담당자 정보
-
- 담당부서홍보담당관
- 전화번호055-278-1794
전체
- 글쓰기는 기관(학교) 관리자 아이디로 로그인해야 하며, 아이디에 대한 문의는 해당 학교 행정실 및 기관 전산담당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보도자료 게시 방법 : 파일 내려받기
- 보도자료 게시 방법에 따르지 않은 게시물은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유치원·초등·특수학교 국산초.국산초병설유치원, 이음으로 함께하는 인성교육
- 기관명(부서) 국산초등학교병설유치원
- 등록일시 2025-09-08
국산초등학교(교장 공맹진)는 8일 오전 국산초등학교 1학년과 국산초등학교병설유치원이 함께하는 인성교육 샌드아트 공연을 실시했다.
이날 공연은 ‘이파라파냐무냐무’ 동화 내용을 기반으로 한 인성교육 샌드아트 공연으로 겉모습을 보고 상대방을 평가하면 안된다는 소중한 배움의 기회가 되었다. 공연이 끝난 후 유아 및 초등학생이 직접 샌드아트 체험 기회도 잠시 가지게 되어 참여한 유치원, 초등학교 학생들에게 의미있는 시간이 되었다.
유치원 전*세 유아는 “모래가 동화로 바뀌는 것이 신기했어요, 마시멜롱 친구들의 진심이 느껴지는 공연이었어요”, 1학년 (최*수)학생은 “샌드아트 공연이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그리고 박수를 잘 쳤다고 뽑혀서 샌드아트 체험을 해 본 것이 잊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라고 관람 소감을 밝혔다.
국산초등학교병설유치원은 9월부터 이음학기를 맞이하여 학교스탬프 투어 및 1학년과 함께하는 도서관 나들이, 인성동화 함께 읽기 등 유치원과 초등학교 1학년이 함께 다양한 이음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국산초등학교 교장(공맹진)은 “유치원과 초등학교가 함께하는 이음교육을 통해 교육과정의 연계성을 고려한 일관성 있는 교육경험으로 유아 및 학생 모두가 학교 적응을 위한 기초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힘껏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사진 설명]
① 8일 오전 유치원 및 초등학교 학생들이 공연을 관람하고 있음
② 공연 후 유아 및 초등학생이 샌드아트 체험을 하고 있음
③ 유아들이 학교 스탬프 활동을 하고 있음
보도자료와 관련해 더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아래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 국산초등학교병설유치원 교사 김미경(☎687-2201)
이날 공연은 ‘이파라파냐무냐무’ 동화 내용을 기반으로 한 인성교육 샌드아트 공연으로 겉모습을 보고 상대방을 평가하면 안된다는 소중한 배움의 기회가 되었다. 공연이 끝난 후 유아 및 초등학생이 직접 샌드아트 체험 기회도 잠시 가지게 되어 참여한 유치원, 초등학교 학생들에게 의미있는 시간이 되었다.
유치원 전*세 유아는 “모래가 동화로 바뀌는 것이 신기했어요, 마시멜롱 친구들의 진심이 느껴지는 공연이었어요”, 1학년 (최*수)학생은 “샌드아트 공연이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그리고 박수를 잘 쳤다고 뽑혀서 샌드아트 체험을 해 본 것이 잊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라고 관람 소감을 밝혔다.
국산초등학교병설유치원은 9월부터 이음학기를 맞이하여 학교스탬프 투어 및 1학년과 함께하는 도서관 나들이, 인성동화 함께 읽기 등 유치원과 초등학교 1학년이 함께 다양한 이음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국산초등학교 교장(공맹진)은 “유치원과 초등학교가 함께하는 이음교육을 통해 교육과정의 연계성을 고려한 일관성 있는 교육경험으로 유아 및 학생 모두가 학교 적응을 위한 기초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힘껏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사진 설명]
① 8일 오전 유치원 및 초등학교 학생들이 공연을 관람하고 있음
② 공연 후 유아 및 초등학생이 샌드아트 체험을 하고 있음
③ 유아들이 학교 스탬프 활동을 하고 있음
보도자료와 관련해 더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아래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 국산초등학교병설유치원 교사 김미경(☎687-2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