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담당자 정보
-
- 담당부서홍보담당관
- 전화번호055-278-1794
전체
- 글쓰기는 기관(학교) 관리자 아이디로 로그인해야 하며, 아이디에 대한 문의는 해당 학교 행정실 및 기관 전산담당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보도자료 게시 방법 : 파일 내려받기
- 보도자료 게시 방법에 따르지 않은 게시물은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고등학교 한국나노마이스터고, 2023학년도 신입생 마중 프로그램 실시
- 기관명(부서) 한국나노마이스터고
- 등록일시 2023-03-02
2023학년도 신입생 마중 프로그램 실시
□ (1일차) 기숙사 입소 및 생활 안내
□ (2일차) 진단평가(수학-영어-전공), 교육활동 안내-레크리에이션
□ (3일차) 포항공대 나노융합기술원 방문, 한국로봇융합연구원 로봇 체험
□ (4일차) 밀양시 투어(표충사-밀양댐-영남루)
□ K-반도체의 확실한 선택, 한국나노마이스터고등학교(교장 홍성환)는 2023년도에 입학하는 90명 예비 영마이스터를 대상으로 2023. 신입생 마중 프로그램을 2월 26일부터 3월 1일까지 실시하였다. 2월 26일 저녁 기숙사 입소를 시작으로 학생들은 전국 각지에서 온 새로운 친구와 함께 룸메이트를 이루고 고등학교 학생으로서 생활을 시작하였다.
□ 2월 27일 오전에는 학교에서 미리 제시한 사전 과제에 대하여 평가를 실시하였으며 우수 학생을 대상으로 상품을 수여하였다. 이날 오후에는 학교생활에 대하여 부서별 업무 설명이 이어졌다. 이 행사에 참여한 부장 선생님들은 고등학교 생활에 원만한 적응을 위하여 정성껏 학교생활을 안내하였다. 저녁 식사 후 이어진 레크리에이션 시간에는 다소 낯선 친구들과 함께 어우러져 친목의 장을 연출하였다.
□ 2월 28일에는 포항공대에 있는 나노융합기술원을 방문하여 나노반도체 특강과 나노팹 현장 체험을 하였다. 이날 오후에는 한국로봇융합연구원에서 로봇의 기능과 원리 등 로봇에 관한 다양한 체험을 하였다. 이러한 현장 체험을 통하여 학생들은 학교가 추구하는 교육과 진로의 방향을 알게 되었다.
□ 3월 1일에는 표충사-밀양댐-영남루 등 밀양 투어를 통하여 지역 문화 체험을 하였다.
□ 한국나노마이스터고등학교는 2년 연속 91% 이상의 취업률로 명실상부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K-반도체 기업이 선택하는 학교로 기업으로부터 그 역량을 인정받고 있다. 한편 밀양시는 학생들이 재학하는 동안 매년 20만원씩 밀양시 정착금을 지원한다.
□ (1일차) 기숙사 입소 및 생활 안내
□ (2일차) 진단평가(수학-영어-전공), 교육활동 안내-레크리에이션
□ (3일차) 포항공대 나노융합기술원 방문, 한국로봇융합연구원 로봇 체험
□ (4일차) 밀양시 투어(표충사-밀양댐-영남루)
□ K-반도체의 확실한 선택, 한국나노마이스터고등학교(교장 홍성환)는 2023년도에 입학하는 90명 예비 영마이스터를 대상으로 2023. 신입생 마중 프로그램을 2월 26일부터 3월 1일까지 실시하였다. 2월 26일 저녁 기숙사 입소를 시작으로 학생들은 전국 각지에서 온 새로운 친구와 함께 룸메이트를 이루고 고등학교 학생으로서 생활을 시작하였다.
□ 2월 27일 오전에는 학교에서 미리 제시한 사전 과제에 대하여 평가를 실시하였으며 우수 학생을 대상으로 상품을 수여하였다. 이날 오후에는 학교생활에 대하여 부서별 업무 설명이 이어졌다. 이 행사에 참여한 부장 선생님들은 고등학교 생활에 원만한 적응을 위하여 정성껏 학교생활을 안내하였다. 저녁 식사 후 이어진 레크리에이션 시간에는 다소 낯선 친구들과 함께 어우러져 친목의 장을 연출하였다.
□ 2월 28일에는 포항공대에 있는 나노융합기술원을 방문하여 나노반도체 특강과 나노팹 현장 체험을 하였다. 이날 오후에는 한국로봇융합연구원에서 로봇의 기능과 원리 등 로봇에 관한 다양한 체험을 하였다. 이러한 현장 체험을 통하여 학생들은 학교가 추구하는 교육과 진로의 방향을 알게 되었다.
□ 3월 1일에는 표충사-밀양댐-영남루 등 밀양 투어를 통하여 지역 문화 체험을 하였다.
□ 한국나노마이스터고등학교는 2년 연속 91% 이상의 취업률로 명실상부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K-반도체 기업이 선택하는 학교로 기업으로부터 그 역량을 인정받고 있다. 한편 밀양시는 학생들이 재학하는 동안 매년 20만원씩 밀양시 정착금을 지원한다.
첨부파일
보도자료0302(한국나노마이스터고).hwp
KakaoTalk_20230302_102510767_04.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