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구표
총무과
직위·직급 | 성명 | 전화번호 | 담당업무 |
---|---|---|---|
과장 | 김순희 | 055-268-1500 | ㆍ총무과 업무 총괄 |
총무담당
직위·직급 | 성명 | 전화번호 | 담당업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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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관 | 박우철 | 055-268-1321 | ㆍ총무담당 업무 총괄 |
주무관 | 조현우 | 055-268-1322 |
ㆍ 공인관리 ㆍ 행사추진 및 의전 업무 ㆍ 청사(관사) 내ㆍ외부 환경조성 계획 수립 ㆍ 선거관련 업무 (교육감사무인수위원회 운영 포함) ㆍ 반부패ㆍ청렴 업무 계획 수립ㆍ정책추진 ㆍ 상조회 및 급식소 운영 총괄 ㆍ 직장어린이집 관련 업무 ㆍ 소방안전관리자 선임 등 관리 |
주무관 | 정찬환 | 055-268-1323 |
ㆍ 행정국 총무 일반 ㆍ 행사추진 및 의전 업무 지원 ㆍ 각종 업무보고 및 회의자료 작성 ㆍ 선거관련 업무 지원 ㆍ 공용차량 정수 배정 및 관리 ㆍ 직장교육 및 전입직원 O/T ㆍ 기관운영업무추진비 집행 ㆍ 봉사활동(민들레회, 농촌일손돕기) 추진 ㆍ 직장 동호회 업무 |
주무관 | 홍규민 | 055-268-1324 |
ㆍ 청사 및 관사 관리(청사 관리 용역 계약 포함)
ㆍ 청사 및 관사 내ㆍ외부 환경조성 업무(시설비 집행) ㆍ 청사 자산취득(구매) ㆍ 본청 회의실 관리 ㆍ 시ㆍ도교육청 대항 체육대회(축구,테니스 등)운영 ㆍ 헌혈 관련 업무 |
주무관 | 최지원 | 055-268-1326 |
ㆍ 과 총무 업무 ㆍ 주간업무(부서장) 회의자료 작성 ㆍ 본청 공문서 배부 ㆍ 외부공문서 관리 ㆍ 부서성과관리 ㆍ 국정감사, 행정사무감사 ㆍ 영상회의시스템 운영 지원 ㆍ 총무과 소관 홈페이지 관리 업무 |
주무관 | 변재경 | 055-268-1325 |
ㆍ 일상경비 지출 ㆍ 과 예산결산 업무 및 의회 업무 ㆍ 과 소관 공무원(국민) 제안 담당 ㆍ 일일 주요업무 보고 작성 ㆍ 청사 및 부서 물품, 소모품 관리 ㆍ 본청 간부 현황도, 조직도 등 제작 |
주무관 | 이지나 | 055-268-1327 |
ㆍ 본청 직원 상조회 업무 ㆍ 과 여비 ㆍ 과 문서 접수 ㆍ 국가근로장학생 ㆍ 과 맞춤형복지 |
주무관 | 김상민 | 055-268-1587 |
ㆍ 방송실 및 강당 방송시스템 운영 관리 ㆍ 안내방송(재난ㆍ소방안전, 민방위, 비상방송) ㆍ 인터넷방송 송출, 홈페이지 관리 ㆍ 본청 직원 상조회 업무 지원 ㆍ 공감홀 운영 업무 지원 ㆍ 동영상회의록 시청각기록물 생산 ㆍ 영상회의시스템 관리(정보, 전산기기) |
주무관 | 임성구 | 055-210-5104 |
ㆍ 제2청사 시설관리(시설ㆍ소방ㆍ기계설비 유지보수) ㆍ 제2청사 시설보안 관리 및 석면관리 ㆍ 소방 계획 수립(제2청사) 및 소방점검 ㆍ 제2청사 조경, 우편물 및 차량요일제 관리 ㆍ 청사 시설물 개방 업무 |
주무관 | 박경석 | 055-210-5106 |
ㆍ 과 공무원ㆍ교육공무직원 급여 관리 ㆍ 과 교육공무직원 노무관리 ㆍ 청소원 직종 관리 ㆍ 당직전담사 직종 관리 ㆍ 제2청사 물품관리 ㆍ 제2청사 내ㆍ외부 환경조성 업무 지원 ㆍ 본청 업무노트 제작 |
학예사 | 유아름 | 055-210-5105 |
ㆍ 본관(공감홀 포함) 및 제2청사(전시공간) 전시계획 수립 및 운영 ㆍ 본청 문화행사 계획 수립 및 운영 ㆍ 직속기관 및 교육지원청 소속도서관 순회전시 운영 ㆍ 직속기관 및 교육지원청 소속기관 등의 전시 관련 업무 지원 ㆍ 기타 문화예술분야 업무 추진시 컨설팅 |
주무관 | 왕홍구 | 055-268-1586 |
ㆍ 본청(본관 및 2청사) 전기ㆍ전화 시설관리 ㆍ 관사관리(전기ㆍ소방ㆍ통신ㆍ전화 유지 보수) ㆍ 소방 계획 수립(본관) 및 소방점검 ㆍ 수전실 및 기계실 관리 ㆍ 방송기계(시설) 유지 관리 ㆍ 공감홀 운영 업무 |
주무관 | 김태경 | 055-268-1584 |
ㆍ 본청 시설관리(시설ㆍ기계설비 유지보수) ㆍ 관사관리(시설ㆍ기계설비 유지보수) ㆍ 청사 및 1급 관사 조경 관리 ㆍ 본청 석면 관리 ㆍ 본청 에너지 관리 및 에듀빌 ㆍ 소방안전관리자 선임 등 관리 지원 |
주무관 | 김정욱 | 055-268-1585 |
ㆍ 본청 시설관리(시설ㆍ기계설비 유지보수) ㆍ 관사관리(시설ㆍ기계설비 유지보수) ㆍ 청사 및 1급 관사 조경 관리 ㆍ 냉ㆍ난방기 운영 관리 ㆍ 승강기 관리 및 시설보안 관리 ㆍ 본청 CCTV 운영 및 관리 |
주무관 | 이상욱 | 055-268-1589 |
ㆍ 행정국장 업무용 및 의전용 차량운행ㆍ관리 -그랜저IG(16우7415) -총무과 행정 업무 지원 -공용차량(전기차) 충전 및 관리 |
주무관 | 임용재 | 055-268-1589 |
ㆍ 부교육감 전용 및 의전용 차량운행ㆍ관리 -제네시스(63조0886) -카니발하이리무진(40루6847) -총무과 행정 업무 지원 |
주무관 | 정오식 | 055-268-1589 |
ㆍ 통근버스 및 1톤탑차 운행ㆍ관리 -통근버스(78루6150) -1톤탑차(82라5446) -총무과 행정 업무 지원 -공용차량(전기차) 충전 및 관리 |
주무관 | 마동환 | 055-268-1589 |
ㆍ 미래교육국장 업무용 차량 및 의전버스, 승합차량 운행ㆍ관리 -아이오닉5(52저1202) -의전버스(79고2985) -그랜드 스타렉스(73다8679) -총무과 행정 업무 지원 -공용차량(전기차) 충전 및 관리 |
주무관 | 김현창 | 055-268-1589 |
ㆍ교육감 전용 차량운행ㆍ관리 -카니발리무진(166너2825) -총무과 행정 업무 지원 |
주무관 | 감승민 | 055-268-1589 |
ㆍ학교정책국장 및 업무용 차량운행ㆍ관리 -그랜저IG(39무7504) -총무과 행정 업무 지원 -공용차량(전기차) 충전 및 관리 |
주무관 | 정재환 | 055-268-1300 |
ㆍ 전자안내판 관리 및 청사 방문객 안내지원 ㆍ 차량(요일제) 관리 ·청사방호(주차관리) ㆍ 경남교육수첩 ㆍ 우편물 배부 및 관리 ㆍ 비상연락망(주소록)·내선번호 관리 ㆍ 당직 업무관리 ㆍ 업무용 문자서비스 통합관리 ㆍ 본청 직원 생일카드 및 연하장 업무 ㆍ 민원실 악성민원 대응 및 민원인 안내 |
주무관 | 천순례 | 055-268-1200 |
ㆍ 청사 방문객 관련 전체 업무 안내 ㆍ 대표전화 업무지원 ㆍ 본관 중앙현관 팸플릿 관리 및 환경미화 ㆍ 청사 휴게시설 관리 지원 ㆍ 그 외 안내실 업무 보조 |
주무관 | 김지선 | 055-268-1591 |
ㆍ 구내식당 업무 총괄 ㆍ 식품영양정보의 제공 및 영양ㆍ식생활 상담 ㆍ 검수ㆍ검식 및 배식관리, 조리 총괄 ㆍ 구내식당(조리장 등) 시설ㆍ물품ㆍ소모품 관리 ㆍ 급식관련 서류 작성 및 관리 ㆍ 급식종사원 위생교육 및 관리 ㆍ 그 밖에 구내식당 운영에 관한 사항 등 |
주무관 | 김인숙 | 055-268-1592 |
ㆍ 식단에 따른 조리업무(전처리에서부터 조리ㆍ배식 등의 전 과정) ㆍ 구매식품의 검수 지원 ㆍ 급식설비 및 기구의 위생ㆍ안전실무 ㆍ 그 밖의 조리 실무에 관한 사항 |
주무관 | 김윤순 | 055-268-1592 |
ㆍ 급식품의 위생적인 조리 및 배식활동 ㆍ 급식실 내ㆍ외부의 청소ㆍ소독작업 ㆍ 급식시설ㆍ설비 및 기구의 세척, 소독 ㆍ 기타 영양사의 지도사항 이행 및 조리사의 업무 지원 |
주무관 | 한복숙 | 055-268-1592 |
ㆍ 급식품의 위생적인 조리 및 배식활동 ㆍ 급식실 내ㆍ외부의 청소ㆍ소독작업 ㆍ 급식시설ㆍ설비 및 기구의 세척, 소독 ㆍ 기타 영양사의 지도사항 이행 및 조리사의 업무 지원 |
주무관 | 오소민 | 055-268-1592 |
ㆍ 급식품의 위생적인 조리 및 배식활동 ㆍ 급식실 내ㆍ외부의 청소ㆍ소독작업 ㆍ 급식시설ㆍ설비 및 기구의 세척, 소독 ㆍ 기타 영양사의 지도사항 이행 및 조리사의 업무 지원 |
주무관 | 민정화 | 055-268-1592 |
ㆍ 급식품의 위생적인 조리 및 배식활동 ㆍ 급식실 내ㆍ외부의 청소ㆍ소독작업 ㆍ 급식시설ㆍ설비 및 기구의 세척, 소독 ㆍ 기타 영양사의 지도사항 이행 및 조리사의 업무 지원 |
주무관 | 유순덕 | 055-268-1592 |
ㆍ 급식품의 위생적인 조리 및 배식활동 ㆍ 급식실 내ㆍ외부의 청소ㆍ소독작업 ㆍ 급식시설ㆍ설비 및 기구의 세척, 소독 ㆍ 기타 영양사의 지도사항 이행 및 조리사의 업무 지원 |
주무관 | 최진국 | 055-268-1597 | ㆍ 청사 환경 및 위생관리 |
주무관 | 조분조 | 055-268-1598 | ㆍ 청사 환경 및 위생관리 |
주무관 | 문소영 | 055-268-1599 | ㆍ 청사 환경 및 위생관리 |
주무관 | 이순자 | 055-268-1600 | ㆍ 청사 환경 및 위생관리 |
주무관 | 김분석 | 055-268-1601 | ㆍ 청사 환경 및 위생관리 |
주무관 | 박남수 | 055-268-1602 | ㆍ 청사 환경 및 위생관리 |
주무관 | 김광자 | 055-268-1603 | ㆍ 청사 환경 및 위생관리 |
주무관 | 황종환 | 055-268-1200 |
ㆍ 청사 경비 및 순찰 ㆍ 청사 시설물 안전 관리 및 예방 활동 |
주무관 | 강신길 | 055-268-1201 |
ㆍ 청사 경비 및 순찰 ㆍ 청사 시설물 안전 관리 및 예방 활동 |
주무관 | 노상현 | 055-268-1202 |
ㆍ 청사 경비 및 순찰 ㆍ 청사 시설물 안전 관리 및 예방 활동 |
주무관 | 배규한 | 055-268-1203 |
ㆍ 청사 경비 및 순찰 ㆍ 청사 시설물 안전 관리 및 예방 활동 |
주무관 | 김민주 | 055-210-5108 | ㆍ 청사 환경 및 위생관리 |
주무관 | 최금숙 | 055-210-5109 | ㆍ 청사 환경 및 위생관리 |
주무관 | 유은자 | 055-210-5110 | ㆍ 청사 환경 및 위생관리 |
주무관 | 신화자 | 055-210-5111 | ㆍ 청사 환경 및 위생관리 |
주무관 | 류호남 | 055-210-5112 |
ㆍ 청사 경비 및 순찰 ㆍ 청사 시설물 안전 관리 및 예방 활동 |
주무관 | 박종명 | 055-210-5113 |
ㆍ 청사 경비 및 순찰 ㆍ 청사 시설물 안전 관리 및 예방 활동 |
정책실총괄
직위·직급 | 성명 | 전화번호 | 담당업무 |
---|---|---|---|
정책실장 | 강선우 | 055-268-1311 | ㆍ 정책실 업무 총괄 |
정책소통담당
직위·직급 | 성명 | 전화번호 | 담당업무 |
---|---|---|---|
사무관 | 박지영 | 055-268-1312 | ㆍ 정책소통담당 업무 총괄 |
장학사 | 김성호 | 055-268-1313 |
ㆍ 교육감 특강(신년사 포함) ㆍ 주요 교육 현안 및 추진사업 관리 ㆍ 시ㆍ도교육청 정책 분석 및 정책 지원 |
장학사 | 류수목 | 055-268-1314 |
ㆍ 월요회의 교육감 자료 및 지시사항 관리 ㆍ 인터뷰·언론·홍보 관련 자료 작성 및 관리 ㆍ 교육동향 분석 및 대응(교육 여론·동향 담당) |
장학사 | 백재성 | 055-268-1315 |
ㆍ 교육감 연설문 및 말씀자료 작성 ㆍ 타부서 각종행사 말씀자료 검토 ㆍ 주요 보도자료 검토 |
주무관 | 이윤정 | 055-268-1316 |
ㆍ 주요 정책 관련 업무 지원 ㆍ 교육감 지시사항 관리 지원 ㆍ 경남교육정책 자료 관리 ㆍ 담당 내 행정업무 일반 |
정책조정담당
직위·직급 | 성명 | 전화번호 | 담당업무 |
---|---|---|---|
장학관 | 강진근 | 055-278-1730 | ㆍ 정책조정담당 업무 총괄 |
장학사 | 곽효경 | 055-278-1732 |
ㆍ 지역교육업무협의회 운영 ㆍ 교육감 학교 방문 추진 ㆍ 교육정책 네트워크 운영 ㆍ 경남교육정책협의회 운영 ㆍ 교육정책 조정·관리 |
장학사 | 김경화 | 055-278-1731 |
ㆍ 교육정책관리자회의 운영 ㆍ 교육장협의회 지원 및 관리 ㆍ 직속기관장협의회 지원 및 관리 ㆍ 교육정책 조정·관리 |
장학사 | 김형남 | 055-278-1734 |
ㆍ 교육정책 해외 벤치마킹 연수 ㆍ 경남교육 정책토론회 운영 ㆍ 교육정책 현장 모니터단 운영 ㆍ 교육정책 조정·관리 |
주무관 | 이동욱 | 055-278-1735 |
ㆍ 시·도교육감 협의회 운영 ㆍ 교육감에 바란다 / 칭찬합시다 관리 ㆍ 담당 내 예결산, 회계 지출 업무 총괄 ㆍ 담당 내 행정업무 일반 |
인사담당
직위·직급 | 성명 | 전화번호 | 담당업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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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관 | 문용희 | 055-268-1351 | ㆍ인사담당 업무 총괄 |
주무관 | 손태준 | 055-268-1352 |
ㆍ 교육행정직렬(6급이상)전보 및 근무성적평정 ㆍ 행정직ㆍ기술직군 전보 및 근무성적평정 (전산,사서,시설,공업,보건,식위,간호,기록,별정,전문경력관) ㆍ 지방공무원 승진후보자 명부 작성(총괄) ㆍ 인력관리계획 수립 ㆍ 지방공무원 인사제도 개선 |
주무관 | 윤용인 | 055-268-1353 |
ㆍ 교육행정직렬 전보(7급 이하) ㆍ 교육행정직렬 근무성적평정(7급 이하) ㆍ 인사고충 상담 및 심사에 관한 사항 ㆍ 5급 역량평가 등 승진의결 운영에 관한 사항 |
주무관 | 최재훈 | 055-268-1373 |
ㆍ 지방공무원 인사기록 관리 ㆍ 지방공무원 승진후보자 명부 작성 (경력평정, 가점평정 등) ㆍ 인사 관련 전산운영 업무 전반 ㆍ 인사통계에 관한 사항 ㆍ 인사분야 NEIS 관련 업무 |
주무관 | 문상명 | 055-268-1354 |
ㆍ 기술·관리운영직군 공무원 전보 및 근무성적평정
(조리,운전,시설관리,해양수산,사무ㆍ기계ㆍ전기운영) ㆍ 기술·관리운영직군 고충상담 업무 ㆍ 지방공무원 근속승진에 관한 사항 ㆍ 지방공무원 정ㆍ현원 관리 ㆍ 인사 관련 법령 정비 |
주무관 | 김혜영 | 055-268-1355 |
ㆍ 지방공무원 신규 채용 ㆍ 임기제공무원(개방형 포함) 채용 ㆍ 전문경력관 및 별정직공무원 채용 ㆍ 지방공무원 전직시험에 관한 사항 |
주무관 | 하윤정 | 055-268-1356 |
ㆍ 지방공무원 휴ㆍ복직 등 수시임용 ㆍ 지방공무원 복무에 관한 사항 ㆍ 호봉재획정 및 정기승급 ㆍ 지방공무원 명예퇴직ㆍ의원면직 및 사망사고 보고, 정년퇴직·당연퇴직·직권면직 |
주무관 | 김호정 | 055-268-1357 |
ㆍ 지방공무원 징계에 관한 사항(직위해제 포함) ㆍ 지방공무원 인사위원회 운영 ㆍ 지방공무원 성과상여금 및 성과연봉 지급 ㆍ 임기제공무원 재계약, 근무실적 평가 및 연봉책정 |
주무관 | 권영민 | 055-268-1358 |
ㆍ 지방공무원 상훈 ㆍ 지방공무원 대체인력에 관한 사항 ㆍ 지방공무원 대우ㆍ필수실무요원 선발 ㆍ 지방공무원 시ㆍ도 교류 임용 ㆍ 지방공무원 정년퇴직예정자 퇴직준비교육 ㆍ 장애인 지방공무원에 관한 사항 |
주무관 | 김경식 | 055-268-1359 |
ㆍ 공무국외출장 ㆍ 지방공무원 교육훈련(상시학습 포함) ㆍ 본청 전입 심사에 관한 사항 ㆍ 포상대상자 비위 등 조회 ㆍ 지역 업무협의회 ㆍ 인사분야 청렴도 제고에 관한 사항 ㆍ 5급 승진의결 업무지원 |
주무관 | 황호성 | 055-268-1360 |
ㆍ 건강보험 및 공무원 연금 업무 ㆍ 인사 관련 예산 및 결산 ㆍ 인사담당 서무 업무 ㆍ 전자공무원증 발급ㆍ운영 ㆍ 지방공무원 시보 해제 ㆍ 지방공무원 책임보험 ㆍ 담당 행사 업무지원 |
민원기록담당
직위·직급 | 성명 | 전화번호 | 담당업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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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관 | 이형숙 | 055-268-1361 | ㆍ민원기록담당 업무 총괄 |
주무관 | 최철승 | 055-268-1362 |
ㆍ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계획 ㆍ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총괄) ㆍ 민원제도개선 운영 ㆍ 민원1회 방문처리제 운영(민원조정위원회ㆍ민원실무심의회ㆍ민원후견인) ㆍ 국민행복민원실 운영 ㆍ 민원처리자 보호·지원 계획 |
기록연구사 | 문채경 | 055-268-1332 |
ㆍ 기록관리 기본계획 수립 ㆍ (가칭)경상남도교육청 기록원 설립 추진 ㆍ 기록관리 정보시스템 구축 업무 추진 ㆍ 기록정보서비스 운영 ㆍ 기록물관리 법규(조례, 지침 포함) 관리 ㆍ 기록물관리 제도개선 기획·운영 ㆍ 비공개 기록물 공개재분류 ㆍ 기록물관리 지도점검 ㆍ 기록물관리 교육 및 컨설팅 ㆍ 역사기록물 수집·관리 ㆍ 기록관리 기관평가 관리 ㆍ 기록물 평가·폐기, 기록물평가심의회 운영 ㆍ 비전자기록물 이관 관리 ㆍ 기록물 보안 및 재난관리 ㆍ 기록물 정수·상태점검 관리 ㆍ 본청 서고 및 경남교육역사기록관 운영 관리 ㆍ 기록관리기준표 운영·관리 ㆍ 경남교육사 편찬 및 관리 |
주무관 | 김성관 | 055-268-1363 |
ㆍ 국민신문고(국민생각함) 운영 및 시스템 관리 ㆍ 민원 월간 보고 및 민원예보 ㆍ 민원서비스 종합평가(국민신문고, 고충민원) ㆍ 민원담당자 교육(힐링연수 포함) ㆍ 민원실 소관 법규 정비 |
주무관 | 정승배 | 055-268-1334 |
ㆍ 기록관리시스템 운영 및 프로그램 관리 ㆍ 기록관리시스템 권한 관리 ㆍ 전자기록물 이관 ㆍ 기록관리 정보시스템 구축 업무 추진 ㆍ 전자기록물 보존포맷 변환관리 ㆍ 기록관 홈페이지 운영 ㆍ K-에듀파인(업무관리) 단위과제카드 승인 관리 ㆍ 기록물 정리 및 생산현황 통보 관리 ㆍ 행정정보데이터세트 관리 ㆍ 기록관리 현황 및 통계관리 ㆍ 공공저작물 관리(교육저작권 제외) ㆍ 폐지학교 학적부 기재사항 정정 및 시스템 반영 ㆍ 기록관 예산ㆍ결산 ㆍ 기록관 일반 서무에 관한 사항 |
주무관 | 이지숙 | 055-268-1364 |
ㆍ 정보공개제도 운영 ㆍ 정보공개 평가 및 정보공개심의회 운영 ㆍ 정보공개모니터단 운영 ㆍ 원문정보공개서비스 ㆍ 행정정보 공동이용 업무 |
주무관 | 김상열 | 055-268-1367 |
ㆍ 청원제도 운영 ㆍ 경남교육 콜센터 운영·관리 ㆍ 안내원 직종 관리 및 교육 ㆍ 제증명 및 인ㆍ허가 민원 운영ㆍ관리 ㆍ 민원실 일반 서무에 관한 사항 ㆍ 민원처리자 심리상담비 지원 ㆍ 민원처리기준표 및 민원편람 관리 |
주무관 | 전선영 | 055-268-1365 |
ㆍ 제증명 발급 및 인ㆍ허가 민원 접수 ㆍ 검정고시 기재 사항 정정 및 재교부 ㆍ 국민신문고 및 각종 업무 지원 ㆍ 기타 민원실 일반 업무 |
주무관 | 강미경 | 055-268-1041 |
ㆍ 콜센터 상담ㆍ처리 ㆍ 단순·반복의 전화민원 상담DB 작성 ㆍ 정보공개 업무 지원 |
주무관 | 손보미 | 055-268-1042 |
ㆍ 콜센터 상담ㆍ처리 ㆍ 단순·반복의 전화민원 상담DB 작성 ㆍ 경남교육 콜센터 심리상담비 지원 |
주무관 | 김은영 | 055-268-1047 |
ㆍ 콜센터 상담ㆍ처리 ㆍ 단순·반복의 전화민원 상담DB 작성 ㆍ 경남교육 콜센터 통계 지원 |
주무관 | 김민정 | 055-268-1335 |
ㆍ 기록물 열람 민원처리(기록관리시스템, 비전자) ㆍ 간행물 발간등록번호 부여·관리 ㆍ 폐지학교 학적부 기재사항 정정 및 시스템 반영 ㆍ 전자·비전자기록물 이관 지원 ㆍ 책 잇는 자리 도서관리 지원(구매 포함) ㆍ 기록관 제반 대장 작성·관리 ㆍ 서고관리 및 기타 기록관 업무 지원 |
비상계획담당
직위·직급 | 성명 | 전화번호 | 담당업무 |
---|---|---|---|
지방전문 경력관 가군 | 류광정 | 055-268-1371 | ㆍ 비상계획담당 업무 총괄 |
주무관 | 정경훈 | 055-268-1372 |
ㆍ 비상대비(충무) 계획 수립 ㆍ 을지연습 계획 수립 및 실시 ㆍ 보안업무 및 보안감사 실시(정보보안 제외) ㆍ 통합방위업무에 관한 사항(국지도발·테러포함) ㆍ 암호장비(자재)관리 운영 ㆍ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계획 수립 및 실시 ㆍ 직장민방위대 편성 및 운영 ㆍ 민방위 세부집행계획 수립 및 훈련 ㆍ 비밀취급인가 업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