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영역

공약·매니페스토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학교업무 혁신 제안방

  • 교사가 가르치는 일에 전념할 수 있는 근무여건 조성을 위해 교원 행정업무 경감과 관련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업무 경감 의견외 비방, 욕설, 장난 등의 게시물이나 인적사항이 허위로 작성된 게시물의 경우에는 관리자가 임의로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리니, 이 점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행정안전부에서 공공아이핀을 폐지하고 민간아이핀으로 일원화함에 따라 2019. 1. 1.부터 공공아이핀으로 작성된 이전글에 대해 열람(비공개글), 수정, 삭제 등이 불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 이 게시판의 게시글 공개기한은 게시일로부터 3년입니다
해외 1년 다녀온후 전입처리 된 중학교 배정 문제의 작성자, 등록일, 첨부파일, 내용 등 상세보기표입니다.
해외 1년 다녀온후 전입처리 된 중학교 배정 문제
작성자 소명선 등록일 2024/01/16
첨부파일
내용 아이가 초등 1학년부터 줄곧 한 초등학교에 다녔는데 4학년 2학기붜 5학년 2학기까지 아빠의 업무로 인해 가족이 모두 미국살이를 하고 돌아왔습니다.

중학교 배정에서 전입 처리가 되어 1순위 2순위도 아닌 3순위 배정이 되었어요.

위장전입이나 이사가 아니라 잠시 해외 다녀온 것을 전입으로 보고 우선순위에서 밀려나니 너무 속상하고 이해가 잘 안되네요.

위장 전입이나 학군을 노린 전하기 아닌 이상, 이런 가정사는 반영해서 중학교 배정 해 주셔야 한다고 건의 합니다.

목록



[답변]해외 1년 다녀온 후 전입 처리된 중학교 배정 문제의 작성자, 등록일, 첨부파일, 내용 등 답변 상세보기표입니다.
[답변]해외 1년 다녀온 후 전입 처리된 중학교 배정 문제
작성자 학교혁신과 등록일 2024/01/24
첨부파일
내용 평소 경남교육 발전에 깊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 우리 교육청 홈페이지의 ‘학교업무 혁신 제안방’은 교원의 교육활동 전념 여건 조성을 위한 학교 업무 혁신 방안을 제안하는 게시판으로, 귀하께서 작성해주신 내용에 대한 답변을 드리는 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관련 내용은 해당 부서에 직접 문의해 주시고 추후 학교 업무 혁신 방안이 있으시면 제안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
학교혁신과
담당 :
업무혁신
이름 :
박성민
연락처 :
055-278-1699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