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이 게시판의 게시글 공개기한은 게시일로부터 3년입니다
정보시스템 서비스 중단 알림 | |||
---|---|---|---|
작성자 | 경남교육청 | 등록일 | 2017/10/10 |
첨부파일 | |||
전화번호 | 278-1711 | ||
내용 |
경상남도교육연구정보원의 「2017년 정보시스템 재난대응 모의훈련」 실시로 인해 다음과 같이 정보시스템 서비스가 중단됨을 알려드리니, 각급 기관(학교)에서는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일시: 2017. 10. 13.(금) 19:00 ~ 10. 14.(토) 24:00 (단, 통합공공도서관시스템은 10. 13.(금) 22:00부터 시스템 중단 예정) 2. 중단대상서비스 □ 업무포털, 나이스, 에듀파인, 업무관리, 기록관리 □ 나이스 대국민서비스 - 학생 ·학부모서비스, 홈에듀 민원서비스 등 □학습정보시스템 - 경남사이버학습, 사이버영재교육원, 교수학습지원센터, 교육미디어센터, 독서교육종합지원시스템, 교육사이버도서관, 진로진학지원센터 □ 홈페이지시스템 - 도교육청 및 연구정보원 홈페이지, 학교홈페이지, 학교홈페이지지원센터 □ 통합공공도서관시스템 - 도서대출(ILUS), 디지털실 좌석예약, 통합전자도서관, 통합 및 개별도서관 홈페이지, 통합모바일앱 시스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