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영역

공약·매니페스토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방과후학교 외부강사

탭메뉴

  • 경남교육청 기관 및 학교에서 모집공고하고자 글을 올리는 곳이며, 본 게시판 운영 취지에 맞지
    않는 글은 삭제합니다.
  • 글쓰기는 기관(학교)관리자 아이디로 로그인 하셔야 하며, 아이디에 대한 문의는 해당 학교 및 기관
    전산담당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모집공고 시 [방과후학교 길라잡이] 숙지하여 글쓰기 바랍니다.
    ※공고문 및 응모서류는 2023년도 방과후학교 길라잡이 서식으로 작성
2019학년도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모집 재공고의 작성자, 등록일, 첨부파일, 내용 등 상세내용표입니다.
2019학년도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모집 재공고
작성자 문산초 등록일 2019/01/22
첨부파일 2019학년도방과후학교위탁강사(독서논술토론)모집재공고(문산초).hwp (173 kb)   [바로보기]
전화번호
직종 방과후학교강사 세부분류
지역 진주 채용상태 마감
접수기간 ~
내용

문산초등학교 공고 제 2019 - 9

 

2019학년도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모집 재공고

 

문산초등학교에서는 방과후학교 운영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독서논술토론 위탁강사를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모집 분야 및 인원: 독서논술토론(1)

 

2. 모집 세부 사항

절 차

일 정

비 고

1

공고 및 응모

2019.1.22.()

~ 1.28.()

15:00까지

접수마감일까지 최소 7일이상의 기간

교홈페이지 및 방과후학교지원센터 2곳에 공고

접수방법: 인편제출/우편제출

(2019.1.28. 15시 도착 분)

접수장소: 문산초등학교 교무실

2

1차 제안서 심사

2019.1.29.()

심사: 제안서심사위원회

1차 제안서 심사 결과 개별통보

3

2차 운영능력 심사

2019.1.30.()

장소: 문산초등학교 운영위원회실

4

최종 선정
위탁강사 공지

2019.1.31.()

문산초등학교 홈페이지에 공지

개별 통보

 

3. 계약 기간: 2019342020229

4. 지원 조건

.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자격증 소지자

. 직무 수행의 결격사유(인성, 전과 기록 등)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

. 강사 송출 업체 소속이 아닌 자

 

5. 제출 서류 : 봉투 상단에 방과후학교 강사 지원 서류(모집 분야)’ 표기

 

 

구분

내용

개인사업자(외부강사)

제출시기

응모 시

제출서류

 

1. 응모 지원서붙임2및 증빙서류

2. 자기 소개서붙임3

3.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붙임4및 컨텐츠사용계약서(해당자만)

: 일자별 교육 내용이 잘 나타나도록 한 연간 운영 계획 및 사용 교재(출판사 및 저자, 가격 구체적으로 명시, 특정 컨텐츠 사용 시 사용계약서 첨부)

2019.

1.28.()

15:00까지

2차 운영

능력 심사 시

제출 서류

4. 경력증명서 제출

5. 최종학력증명서 제출

6. 자격증(원본대조필) 사본 제출

프로그램 설명 및 수업 시연 발표(10분 이내) 준비

2019.

1.30.()

15:00(예정)

최종 선정 후

계약서

작성 시

제출 서류

7. 건강검진기관 발행 채용신체검사서(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보건소 발행 건강진단서 제출 불가,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도 가능)

8.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장애인등록증, 외국인등록증, 국내거소 신고증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신분증 사본

9.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0. 개인정보 수집ㆍ이용ㆍ제공ㆍ활용 동의서

11. 청렴 이행 서약서

12. 통장 사본

13. 보안서약서 등

2019.

2.8.()

09:00(예정)

 

 

 

6. 문의: 학교대표번호(055-761-5810)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
초등교육과
담당 :
방과후학교
이름 :
정윤지
연락처 :
055-268-1157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