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영역

공약·매니페스토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직속 기관

  • 글쓰기는 기관(학교) 관리자 아이디로 로그인해야 하며, 아이디에 대한 문의는 해당 학교 행정실 및
    기관 전산담당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보도자료 게시 방법 : 파일 내려받기
    • 보도자료 게시 방법에 따르지 않은 게시물은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 이 게시판의 게시글 공개기한은 게시일로부터 3년입니다
경남교육연수원, 신규임용예정자 맞춤형 연수 실시의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 상세보기표입니다.
경남교육연수원, 신규임용예정자 맞춤형 연수 실시
작성자 경상남도교육연수원(창원) 등록일 2018/09/14
담당부서 교원능력개발부
전화번호(사무실 번호)
보도요청일자 2018/09/17 담당자명
경남교육연수원, 신규임용예정자 맞춤형 연수 실시 사진3(신규).
경남교육연수원, 신규임용예정자 맞춤형 연수 실시 사진1(신규)
경남교육연수원, 신규임용예정자 맞춤형 연수 실시
- 교육행정직렬 85명 등 6개 직렬 142명, 교육현장 맞춤형 직렬별 기본교육

경상남도교육연수원(원장 박줄)은 8월 27부터 9월 14일까지 15일간 원격연수와 집합연수의 혼합과정으로 지방공무원 신규임용예정자 142명(교육행정 85명, 사서 6명, 식품위생 3명, 공업 2명, 조리 32명, 운전 14명)을 대상으로 임용 전 신규공무원에게 요구되는 공직가치와 기본자세 확립 및 교육현장에 능동적으로 적응할 수 있는 실무능력 향상을 목적으로 신규실무기본교육을 실시하였다.

특히, 이번 연수과정은 ▲함께하는 우리 팀 빌딩 ▲경남교육정책의 이해 ▲심폐소생술과 응급처치 교육 ▲학교회계제도의 이해 ▲단체급식 조리법 및 주방기기 이해 ▲어린이 통학버스 안전운행 ▲이순신 장군 청렴 및 리더십 함양을 위한 고성군 당항포 일원 현장체험 등 소양, 정책, 공통직무, 직렬별 직무심화과정으로 다양하게 편성하여 교육현장의 수요를 반영한 맞춤형 교육과정으로 운영되었다.

지난 9월 7일에 박종훈 경상남도교육감은「함께 만들어 가는 경남교육 미래비전」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진행하였고 신규임용예정자들에게“이번 연수과정을 통하여 행복한 경남교육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공직자로서의 자세와 마음을 다지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자료문의> 경상남도교육연수원 행정능력개발부 담당자 정순희 ☎279-9071
첨부파일 (붙임1)보도자료-경남교육연수원.hwp (87 kb)
사진3(신규).jpeg (500 kb)
사진1(신규).jpg (351 kb)

목록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
홍보담당관
담당 :
공보
이름 :
정영재
연락처 :
055-278-1794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