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영역

공약·매니페스토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교육지원청(소속기관)

  • 글쓰기는 기관(학교) 관리자 아이디로 로그인해야 하며, 아이디에 대한 문의는 해당 학교 행정실 및
    기관 전산담당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보도자료 게시 방법 : 파일 내려받기
    • 보도자료 게시 방법에 따르지 않은 게시물은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 이 게시판의 게시글 공개기한은 게시일로부터 3년입니다
함양, ‘보금자리 가족캠프’ 운영, 가족 소통의 길을 향한 발걸음을 딛다!의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 상세보기표입니다.
함양, ‘보금자리 가족캠프’ 운영, 가족 소통의 길을 향한 발걸음을 딛다!
작성자 함양교육지원청 등록일 2018/07/13
담당부서 함양교육지원청
전화번호(사무실 번호)
보도요청일자 2018/07/13 담당자명
함양, ‘보금자리 가족캠프’ 운영, 가족 소통의 길을 향한 발걸음을 딛다! 사진1
함양, ‘보금자리 가족캠프’ 운영, 가족 소통의 길을 향한 발걸음을 딛다! 사진2
함양교육지원청, ‘보금자리 가족캠프’운영
- 가족 소통의 길을 향한 발걸음을 딛다!

경상남도함양교육지원청(교육장 박종선)은 2018년 7월 13일부터 1박 2일간, KB손해보험 사천연수원에서 관내 초등학교 고학년 학생과 학부모 30명을 대상으로 「보금자리 가족캠프」를 운영하였다.

이번 캠프는 바쁜 일상을 벗어나 학생과 학부모에게 새로운 환경에서 다양한 활동을 제공함으로서 통해 서로에게 집중하고 가족관계의 회복에 목적이 있다. 주요 프로그램은 플로어 컬링 프로그램, 가족 심리극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둘째 날에는 배누리 교육농장에서 가족 간의 빵 만들기와 동물 및 동물체험을 진행한다.

참여한 조가현 학생은 “평소 아버지와 단둘이 함께할 시간이 부족했는데 캠프를 통하여 아버지와 한층 더 가까워질 수 있을 것 같다.”라고 하여 프로그램에 대한 흥미와 기대감을 나타내었다.

박종선 교육장은 “부모와 자녀간의 건강한 관계가 아이의 심신을 안정시키고 바람직한 사회의 구성원으로서 성장하는데 기초가 된다.”고 하였으며 “이번 캠프의 여러 가지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 간의 유대감과 소통이 강화되며 적응적인 학교생활까지 이어질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보도자료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아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함양교육지원청 담당자 전문상담사 박진여 (☎960-2727)
첨부파일 보도자료(보금자리캠프).hwp (101 kb)
사진1.png (334 kb)
사진2.png (344 kb)

목록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
홍보담당관
담당 :
공보
이름 :
정영재
연락처 :
055-278-1794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