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영역

공약·매니페스토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교육지원청(소속기관)

  • 글쓰기는 기관(학교) 관리자 아이디로 로그인해야 하며, 아이디에 대한 문의는 해당 학교 행정실 및
    기관 전산담당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보도자료 게시 방법 : 파일 내려받기
    • 보도자료 게시 방법에 따르지 않은 게시물은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 이 게시판의 게시글 공개기한은 게시일로부터 3년입니다
창녕, 학원 및 교습소 교습자 대상 성인지 교육 실시의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 상세보기표입니다.
창녕, 학원 및 교습소 교습자 대상 성인지 교육 실시
작성자 창녕교육지원청 등록일 2018/05/23
담당부서 행정지원과
전화번호(사무실 번호)
보도요청일자 2018/05/23 담당자명
창녕, 학원 및 교습소 교습자 대상 성인지 교육 실시 학원장및교습소대상성인지교육(1)
창녕, 학원 및 교습소 교습자 대상 성인지 교육 실시 학원장및교습소대상성인지교육(2)
창녕교육지원청(교육장 이국식)은 5월 21일 창녕교육지원청 3층 회의실에서 건전한 학습분위기 조성과 성범죄 예방을 위하여 관내 학원장 및 교습소 교습자 80명을 대상으로 성인지 교육을 실시하였다.

금번 교육은 창녕성·건강가정상담소 이현선 소장의 강의로, 현재 이슈가 되고 있는 “미투운동”을 주제로 성희롱·성폭력 예방을 위한 다양한 예시와 실천 사례를 들어 이해하기 쉽고 알찬 교육으로 이루어졌다.

이국식 교육장은 안전하고 신뢰 할 수 있는 건전한 사교육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며, 건전한 분위기 조성을 위해서 학원장과 교습소 교습자의 역할이 가장 크다는 점을 강조했다. 덧붙여, 학원 및 교습소가 안전한 교습환경 속에서 학생들이 주체적 역할을 할 수 있는 배움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보도자료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아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창녕교육지원청 담당 강명화(☎530-3581) 또는 담당자 박명화(☎532-3583)
첨부파일 학원장및교습소대상성인지교육(1).jpg (170 kb)
학원장및교습소대상성인지교육(2).jpg (135 kb)

목록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
홍보담당관
담당 :
공보
이름 :
정영재
연락처 :
055-278-1794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