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영역

공약·매니페스토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전체

  • 글쓰기는 기관(학교) 관리자 아이디로 로그인해야 하며, 아이디에 대한 문의는 해당 학교 행정실 및
    기관 전산담당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보도자료 게시 방법 : 파일 내려받기
    • 보도자료 게시 방법에 따르지 않은 게시물은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 이 게시판의 게시글 공개기한은 게시일로부터 3년입니다
거창도서관, 당신의 내일을 소장중입니다.의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 상세보기표입니다.
거창도서관, 당신의 내일을 소장중입니다.
작성자 경상남도교육청 거창도서관 등록일 2024/03/29
담당부서
전화번호(사무실 번호) 055-945-8595
보도요청일자 2024/03/30 담당자명 배종민
거창도서관, 당신의 내일을 소장중입니다. 2.거창도서관4월도서관행사안내
거창도서관, 당신의 내일을 소장중입니다.
- 4월 독서진흥행사(주제: 환경아 안녕) 운영-

경상남도교육청 거창도서관(관장 곽혜영)은 4월 도서관의 날을 맞이하여 다양한 독서진흥행사를 운영하고자 한다. 4월 12일은 제1회 도서관의 날로 이용자들에게 다시 한 번 도서관에 대한 인식을 되짚어 볼 수 있는 날이기도 하다.

4월은 환경을 주제로 한 독서진흥행사를 운영하고자 한다. 주요행사로 ▲모바일 회원증을 이용한 이용자에게 식물을 증정하는 「폰 안의 회원증」▲청기기호를 골라 책을 직접 찾고 퀴즈를 풀어보는 「두근두근 비밀 씨앗」▲자신의 고민과 관계있는 책을 대출한 후 마음 처방 세트 받는 「어린이 마음 약국」▲주말마다 도서는 최대 20권, DVD는 최대 4개까지 빌릴 수 있는 「주말엔 두배로 즐겨요」를 통해 도서관에서 다양하게 문화를 즐길 수 있는 행사를 한다.

4월 12일부터 18일까지 도서관주간이 있는 달이다. 특별히 ▲대출하는 이용자에게 에코백을 증정하는 「당신의 내일을 담아가세요」와 ▲환경과 관련된 그림책을 읽고 화분을 직접 만드는 「지구야 같이 놀자」체험 특강 프로그램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 4월 24일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 책을 2배로 빌릴 수 있는 「두배로 데이」, ▲ 4월 23일부터 25일까지 연체도서를 반납 시 연체기간 없이 바로 대출할 수 있는 「연체자 탈출」이벤트를 운영한다.

도서관 관계자는 “도서관을 통해 기후위기의 심각성을 깨달고 지구를 사랑하는 마음을 가졌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첨부파일 2.거창도서관4월도서관행사안내.jpg (1964 kb)

목록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
홍보담당관
담당 :
공보
이름 :
정영재
연락처 :
055-278-1794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