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영역

공약·매니페스토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전체

  • 글쓰기는 기관(학교) 관리자 아이디로 로그인해야 하며, 아이디에 대한 문의는 해당 학교 행정실 및
    기관 전산담당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보도자료 게시 방법 : 파일 내려받기
    • 보도자료 게시 방법에 따르지 않은 게시물은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 이 게시판의 게시글 공개기한은 게시일로부터 3년입니다
함안교육지원청, 지방공무원 인사 고민 지역청이 찾아갑니다의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 상세보기표입니다.
함안교육지원청, 지방공무원 인사 고민 지역청이 찾아갑니다
작성자 함안교육지원청 등록일 2024/03/29
담당부서
전화번호(사무실 번호) 055-580-8003
보도요청일자 2024/03/29 담당자명 박지원
함안교육지원청, 지방공무원 인사 고민 지역청이 찾아갑니다 (3.29.)찾아가는지방공무원인사상담고민톡톡운영사진.
- 청렴한 지방공무원 인사 운영을 위해 찾아가는 인사상담 『고민톡톡』 운영-

함안교육지원청(교육장 김승오)은 공정하고 청렴한 지방공무원 인사 행정을 위해 현장으로 직접 찾아가는 지방공무원 인사상담『고민톡톡』을 운영한다.

『고민톡톡』은 쉽고 편안한 접근을 위해 교육지원청 담당자가 직접 전 학교(기관)을 찾아가 ▲전보, 승진, 징계, 상훈, 복무 등 인사관리 전반 ▲자녀 양육, 가족 돌봄, 인사교류 등 인사고충 ▲학교(기관) 근무환경 고민 등 지방공무원 인사 전반에 대해 자유롭게 소통하며 해결책을 제시하고 처리 상황을 꾸준히 공유하는 사업으로,

2024년 3월에서 9월까지 매월 운영되며, 상담을 통해 건의된 다양한 의견은 향후 인사제도 수립 시 참고 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다.

정상희 행정지원과장은 ‘찾아가는 인사상담으로 공감은 더하고 고민은 나누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누구에게나 공평한 기회를 제공하고 열심히 일하는 사람이 우대받을 수 있도록 청렴한 인사행정을 펼쳐 나가겠다’고 전했다.
첨부파일 (3.29.)찾아가는지방공무원인사상담고민톡톡운영사진.jpeg (136 kb)

목록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
홍보담당관
담당 :
공보
이름 :
정영재
연락처 :
055-278-1794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