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영역

공약·매니페스토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전체

  • 글쓰기는 기관(학교) 관리자 아이디로 로그인해야 하며, 아이디에 대한 문의는 해당 학교 행정실 및
    기관 전산담당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보도자료 게시 방법 : 파일 내려받기
    • 보도자료 게시 방법에 따르지 않은 게시물은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 이 게시판의 게시글 공개기한은 게시일로부터 3년입니다
[가람초] 지성과 인성을 함께 가꾸는 영재 꿈나무 개강식 개최의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 상세보기표입니다.
[가람초] 지성과 인성을 함께 가꾸는 영재 꿈나무 개강식 개최
작성자 가람초 등록일 2024/03/28
전화번호(사무실 번호) 055-757-1031
보도요청일자 2024/03/28 담당자명 조유진
[가람초] 지성과 인성을 함께 가꾸는 영재 꿈나무 개강식 개최 사진자료1.
[가람초] 지성과 인성을 함께 가꾸는 영재 꿈나무 개강식 개최 사진자료2.
가람초등학교(교장 정분임)는 3월 27일(수) 가람초등학교 스마트실에서 영재꿈나무 14명, 교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가람초 영재학급 제15기 개강식 및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하였다.
이날 개강식은 가람초 영재학급의 교육과정 소개와 입급 허가 선언, 영재교육 대상자 선서, 교장선생님의 환영사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가람 영재학급은 2010년 9월 17일 경상남도교육청으로부터 승인을 받아 2010년부터 영재꿈나무를 배출하고 있으며, 영재학급 선발 전형을 거쳐 선발된 4,5학년 영재교육대상자 14명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4월부터 수업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 날 영재학급 개강식에 참여한 신입생 학생은 “우리 학교에 영재학급이 있어서 예전부터 영재학급 수업을 듣고 싶었는데 올해 영재학급에 입급하게 되어 뿌듯합니다. 영재학급 활동을 통해 제 꿈인 과학자에 더욱 다가가고 싶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가람초등학교장은 “성공의 반대말은 도전하지 않는 것이랍니다. 에디슨도 처음부터 성공한 것이 아니라 많은 실패를 한 후에 성공하였습니다. 여러분이 생활하면서 불편한 것을 편리하게 창작품을 하나 만들어도 보고, 영재학급 활동을 통해 창의·융합 인재로 성장하기를 바랍니다.”라고 당부하였다.



[사진설명] 사진은 27일 가람초 영재학급 개강식 개최 모습
첨부파일 사진자료1.jpeg (1253 kb)
사진자료2.jpeg (697 kb)

목록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
홍보담당관
담당 :
공보
이름 :
정영재
연락처 :
055-278-1794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