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영역

공약·매니페스토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전체

  • 글쓰기는 기관(학교) 관리자 아이디로 로그인해야 하며, 아이디에 대한 문의는 해당 학교 행정실 및
    기관 전산담당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보도자료 게시 방법 : 파일 내려받기
    • 보도자료 게시 방법에 따르지 않은 게시물은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 이 게시판의 게시글 공개기한은 게시일로부터 3년입니다
진영도서관, 학교도서관과 함께 가정독서 활동 지원의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 상세보기표입니다.
진영도서관, 학교도서관과 함께 가정독서 활동 지원
작성자 경상남도교육청 진영도서관 등록일 2020/04/07
담당부서
전화번호(사무실 번호)
보도요청일자 2020/04/07 담당자명
진영도서관, 학교도서관과 함께 가정독서 활동 지원 보도사진
진영도서관, 학교도서관과 함께 가정독서 활동 지원
집콕, 방콕으로 힘든 하루하루의 슬기로운 독서 생활

진영도서관(관장 이은숙)은 코로나19로 휴교가 장기화됨에 따라 어려운 상황을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도록 관내 학교도서관과 함께 가정 독서 활동을 지원한다.

온라인 개학에 맞춰 경상남도교육청 통합전자도서관 회원가입 절차를 간소화해 학습 및 독서 자료를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하고, 학교로 공문 안내 등을 통해 적극적 회원가입과 이용을 유도하고 있다.

또한 교과연계도서 목록, 도서관 구입 신간도서 목록, 추천 및 다양한 서평 자료 등을 작성하여 각 학교에 지속적으로 독서 정보를 제공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관내 학교도서관 지원을 위한 ▲도서관 사서가 찾아갑니다 ▲업무협약(MOU)체결을 통한 집중 지원 ▲멘토-멘티 연결 ▲공공도서관 인프라 활용 지원 등의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힘을 보태고 있다.

온라인 독서 지원 프로그램과 학교도서관 지원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진영도서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어린이자료실(☎342-1971)로 문의하면 된다.

진영도서관 관계자는 “도서관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독서 정보들을 잘 활용하여 가정 내 자녀 독서지도와 지속적인 책 읽기 활동으로 어려운 시기를 지혜롭게 잘 극복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사진설명] 도서대출회원 간편가입 안내문
첨부파일 보도사진.jpg (160 kb)

목록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
홍보담당관
담당 :
공보
이름 :
정영재
연락처 :
055-278-1794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