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영역

공약·매니페스토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고등학교

  • 글쓰기는 기관(학교) 관리자 아이디로 로그인해야 하며, 아이디에 대한 문의는 해당 학교 행정실 및
    기관 전산담당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보도자료 게시 방법 : 파일 내려받기
    • 보도자료 게시 방법에 따르지 않은 게시물은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 이 게시판의 게시글 공개기한은 게시일로부터 3년입니다
함양제일고, 관내 우수기업과 협약 체결의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 상세보기표입니다.
함양제일고, 관내 우수기업과 협약 체결
작성자 함양제일고등학교 등록일 2018/09/20
전화번호(사무실 번호)
보도요청일자 2018/09/21 담당자명
함양제일고, 관내 우수기업과 협약 체결 중소기업관내업체협약체결사진.
함양제일고, 관내 우수기업과 협약 체결
- 2018년 중소기업 특성화고 인력양성사업의 일환으로 8개 업체와 협약

함양제일고등학교(교장 이호대)는 9월 18일 함양군청 소회의실에서 군청 관계자와 우수기업체(8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산·학(관) 인력양성사업 협약 체결을 가졌다.

이번 협약은 지난 7월 중소기업벤처부에서 선정한 ‘중소기업 특성화고 인력양성사업’의 일환으로, 산·관·학의 협력체계 구축을 통한 지역청년층 일자리 확보 극대화 및 특성화고생을 대상으로 산업분야와 연계한 예비 기능 인력을 양성하여 안정적인 중소기업 인력유입경로를 확대하는 것에 사업 목적이 있다.

주요 협약 내용으로는 지역특화 산업에 필요한 전문 현장기능 인력 양성에 목표를 둔 취업(산학)맞춤반, 기업과 연계한 6차 산업 프로젝트를 통해 현장 맞춤형 직무능력과 직업기초능력을 고루 배양할 수 있는 1팀1기업 프로젝트 등이 있다.

함양제일고등학교는 2018년도 ‘중소기업 특성화고 인력양성사업’을 통해 학교와 기업이 산업현장에서 요구하는 능력을 면밀히 분석하여 맞춤형 교육과정을 공동으로 개발하고 학생들에게 교육을 실시하여 관내 우수기업과 취업을 연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함양군청 일자리창출T/F팀과 협약으로 ‘중소기업 특성화고 인력양성사업’ 진행에 적극적인 협조를 받고 있으며, 전공동아리 프로그램, 교내 채용 박람회, 교원직무연수, 진로지도 프로그램, 중소기업 이해연수 등 맞춤형 교육과정 개발·운영을 실시하여 인재양성 및 기업 경영에 적극 협조할 계획이다.
첨부파일 중소기업관내업체협약체결보도자료.hwp (100 kb)
중소기업관내업체협약체결사진.jpeg (151 kb)

목록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
홍보담당관
담당 :
공보
이름 :
정영재
연락처 :
055-278-1794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