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영역

공약·매니페스토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고등학교

  • 글쓰기는 기관(학교) 관리자 아이디로 로그인해야 하며, 아이디에 대한 문의는 해당 학교 행정실 및
    기관 전산담당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보도자료 게시 방법 : 파일 내려받기
    • 보도자료 게시 방법에 따르지 않은 게시물은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 이 게시판의 게시글 공개기한은 게시일로부터 3년입니다
창원 경상고 허형도 교장 경남교원단체총연합회 창원지부(창원교총)회장 취임의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 상세보기표입니다.
창원 경상고 허형도 교장 경남교원단체총연합회 창원지부(창원교총)회장 취임
작성자 경상고 등록일 2024/03/28
전화번호(사무실 번호) 0557102706
보도요청일자 2024/03/28 담당자명 홍보학예부
창원 경상고 허형도 교장 경남교원단체총연합회 창원지부(창원교총)회장 취임 허형도-교장선생님
창원 경상고 허형도 교장
경남교원단체총연합회 창원지부(창원교총)회장 취임


창원 경상고는 허형도 교장이 경남교원단체총연합회 창원지부(창원교총)회장으로 취임식을 지난 2월에 가졌다고 밝혔다.

창원교총은 유·초·중·고 기관에서 교사부터 교육감까지 가입할 수 있는 단체로 1100명의 회원을 가진 교원단체이다. 이 회는 회원 상호간의 강력한 단결을 통하여 교원의 사회적, 경제적 지위 향상과 교직의 전문성 확립을 기함으로서 교육의 진흥과 문화의 창달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한다.

창원교총 회장으로 취임한 허형도 교장은 “교육활동 보호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은 가운데 구성원의 권익 보호와 상호정보교환으로 협심하여 교원의 전문성 신장에 앞장서겠다. 아울러 교권 보호 및 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정책 개선을 위해 소리 높여 외치겠다.”라고 전했다.
첨부파일 보도자료경상고_(2024.3.22.)교장선생님경남교총회창취임.hwpx (5898 kb)
허형도-교장선생님.jpg (2430 kb)

목록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
홍보담당관
담당 :
공보
이름 :
정영재
연락처 :
055-278-1794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