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영역

공약·매니페스토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중학교

  • 글쓰기는 기관(학교) 관리자 아이디로 로그인해야 하며, 아이디에 대한 문의는 해당 학교 행정실 및
    기관 전산담당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보도자료 게시 방법 : 파일 내려받기
    • 보도자료 게시 방법에 따르지 않은 게시물은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 이 게시판의 게시글 공개기한은 게시일로부터 3년입니다
함안여중, 연극 <언덕을 넘어서 가자> 관람의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 상세보기표입니다.
함안여중, 연극 <언덕을 넘어서 가자> 관람
작성자 함안여자중학교 등록일 2018/05/24
전화번호(사무실 번호)
보도요청일자 2018/05/25 담당자명
함안여중, 연극 <언덕을 넘어서 가자> 관람 함안여중,연극언덕을넘어서가자관람사진
함안여중, 연극 <언덕을 넘어서 가자> 관람

함안여자중학교(교장 성근용) 2학년 86명은 지난 16일(수) 15시부터 16시 30분까지 함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진행하는 극단 아시랑의 <언덕을 넘어서 가자> 연극을 관람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연극 관람은 투박하고 무뚝뚝하지만 50년 동안 순정을 간직할 정도로 순수하고 풋풋한 세 친구의‘황혼의 사랑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특히 관록의 배우 명계남씨가 주인공인 자룡 역할으로 출연해 ㈜아시랑의 배우들과 호흡을 맞춰 더욱 멋진 공연 무대를 선보였다.

관람 후 학생들은 “연극무대를 통해 배우를 직접 볼 수 기회가 생겨 좋았다.”, “순수하고도 마음이 따뜻해지는 연극이었다.”, “연기에 대한 열정이 느낄 수 있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함안여자중학교는 2018. 지역연계 예술교육 운영학교로 분기별로 다양한 예술체험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첨부파일 함안여중,연극언덕을넘어서가자관람기사.hwp (98 kb)
함안여중,연극언덕을넘어서가자관람사진.JPG (223 kb)

목록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
홍보담당관
담당 :
공보
이름 :
정영재
연락처 :
055-278-1794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