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영역

공약·매니페스토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중학교

  • 글쓰기는 기관(학교) 관리자 아이디로 로그인해야 하며, 아이디에 대한 문의는 해당 학교 행정실 및
    기관 전산담당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보도자료 게시 방법 : 파일 내려받기
    • 보도자료 게시 방법에 따르지 않은 게시물은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 이 게시판의 게시글 공개기한은 게시일로부터 3년입니다
남산중, 국방기술품질원과 동행과 나눔의 손잡기!의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 상세보기표입니다.
남산중, 국방기술품질원과 동행과 나눔의 손잡기!
작성자 창원 남산중학교 등록일 2017/03/28
전화번호(사무실 번호)
보도요청일자 담당자명
남산중, 국방기술품질원과 동행과 나눔의 손잡기! 0328남산중,국방기술품질원과MOU체결보도자료(남산중)3
남산중, 국방기술품질원과 동행과 나눔의 손잡기! 0328남산중,국방기술품질원과MOU체결보도자료(남산중)
남산중학교(교장 최용만)가 28일 11시 창원시 성주동에 위치한 국방기술품질원기동화력센터(센터장 서재현)에서 교육발전과 상호협력을 추진하는 협약식을 체결했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어려운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고, 진로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며, 이공계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학습과 진로 관련 멘토링제 운영 등이다.

특히 중학교에서 자유학기제가 확대 시행됨에 따라 진로탐색의 기회와 멘토링의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국방기술품질원 기동화력센터의 석·박사 학위를 지닌 연구원과 학생들 간의 진로 학습 멘토링 프로그램은 학생 개인의 희망과 적성을 고려한 맞춤형 진로체험 프로그램이라는 점에서 상호 공감대를 형성했다.

최용만 교장과 서재현 센터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국방기술품질원이 미래사회의 주역이 될 남산중 학생들에게 행복한 삶을 설계하고 꿈을 키울 수 있는 기회의 장을 제공해주고 연구원들의 재능 기부로 지역사회 속에서 공공기관 역할의 중요성과 나눔의 의미를 확산시키는 계기가 될 것” 이라며 두 손을 꼭 마주 잡았다.

<자료문의> 남산중학교 담당자 조규환 ☎289-8975
첨부파일 0328남산중,국방기술품질원과MOU체결보도자료(남산중)3.jpg (3670 kb)
0328남산중,국방기술품질원과MOU체결보도자료(남산중).jpg (2250 kb)

목록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
홍보담당관
담당 :
공보
이름 :
정영재
연락처 :
055-278-1794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