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영역

공약·매니페스토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중학교

  • 글쓰기는 기관(학교) 관리자 아이디로 로그인해야 하며, 아이디에 대한 문의는 해당 학교 행정실 및
    기관 전산담당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보도자료 게시 방법 : 파일 내려받기
    • 보도자료 게시 방법에 따르지 않은 게시물은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 이 게시판의 게시글 공개기한은 게시일로부터 3년입니다
영산중학교,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실시의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 상세보기표입니다.
영산중학교,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실시
작성자 영산중 등록일 2024/03/15
전화번호(사무실 번호) 0555360075
보도요청일자 2024/03/15 담당자명 이대호
영산중학교,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실시 붙임사진1영산중학교폭력예방캠페인
영산중학교,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실시 붙임사진2영산중학교폭력예방캠페인
영산중학교,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실시 붙임사진3영산중학교폭력예방캠페인
영산중학교,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실시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으로 안전한 학교 문화 조성-

영산중학교(교장 신재국)는 3월 13일(수) 전교생을 대상으로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 안개가 낀 날씨에도 불구하고 교직원과 학생 그리고 창녕경찰서 영산 지구대 경찰관도 함께 참석하여 학생들의 안전한 학교 문화 조성을 위해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활동을 전개하였다. 이번 캠페인은 학생들 간의 상호 존중과 배려를 촉진하고, 학교 내 폭력 행위를 예방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되었다.

학생들은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프로그램 중 ‘너의 목소리가 들려’라는 활동에 참여하여 ‘학교폭력 멈춰’ 구호를 외치면서 학교폭력 예방의 중요성을 적극적으로 전파했다. 학교 내부에서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학교폭력 예방 교육과 비폭력 서약서 작성을 하였으며, 학급 단위로 학생들끼리 소통과 협력을 강화하는 활동이 이뤄졌다. 행사에 참여한 한 학생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폭력이 아닌 대화와 이해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을 배웠다. 우리가 서로를 더 잘 이해하고 존중할 때, 학교가 훨씬 더 행복하고 안전한 곳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느꼈다.”라며 소감을 말했다.

신재국 교장은 "우리 학교는 학생들이 안전하고 행복한 학습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통해 학생들이 서로를 이해하고 존중하는 문화를 더욱 확산시킬 것이며, 학교와 학부모, 학생들이 함께 노력하여 학교폭력 없는 선한 학교 분위기를 만들어 나갈 것“을 강조했다. 그리고 영산중학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학교폭력 예방 활동을 펼치며, 가정과 학교, 지역사회가 협력하여 모든 학생들이 안전하고 건전한 학교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첨부파일 보도자료게시(영산중학교,학교폭력예방캠페인실시).hwpx (4529 kb)
붙임사진1영산중학교폭력예방캠페인.jpg (332 kb)
붙임사진2영산중학교폭력예방캠페인.jpg (868 kb)
붙임사진3영산중학교폭력예방캠페인.jpg (910 kb)

목록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
홍보담당관
담당 :
공보
이름 :
정영재
연락처 :
055-278-1794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