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 앞둔 학생들의 미래와 도전을 응원하는 소중한 만남
2025년 11월 10일, 신반정보고등학교(교장 김혜경)는 의령교육지원청의 격려 방문을 맞이했다.
이번 방문은 졸업을 앞두고 진로와 사회 진출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되었으며, 의령교육지원청 관계자들이 직접 학교를 찾아 학생들에게 따뜻한 격려의 말을 전했다.
서회영 교육장은 “여러분은 지금까지의 노력으로 자신만의 길을 만들어온 자랑스러운 학생들이다”라며 “앞으로도 자신감을 가지고 사회 속에서 당당히 빛나길 바란다”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또한 학생들의 진학‧취업 준비 현황과 학교의 진로 지원 프로그램을 살피며 교직원들과 교육지원 방향에 대해 뜻을 나누었다.
신반정보고 김혜경 교장은 “의령교육지원청의 관심과 응원이 학생들에게 큰 힘이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역 교육공동체와 협력해 학생들의 미래 역량을 키워가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번 방문은 지역 교육기관이 함께 학생들의 꿈과 도전을 응원하는 따뜻한 자리로, 교육공동체의 협력과 격려가 빛나는 순간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