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농협·동부농협, 졸업 앞둔 학생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마음 전해
2025년 11월 10일, 신반정보고등학교(교장 김혜경)는 졸업을 앞두고 진로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의령군농협과 동부농협이 함께하는 ‘미래 응원! 도전 응원!’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의령군농협 지부장과 동부농협 조합장이 직접 학교를 방문하여 우리쌀로 만든 응원 떡 세트를 전달하며 학생들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했다.
두 기관장은 “이제 여러분은 사회로 첫발을 내딛는 주인공입니다. 진학이든 취업이든 자신 있게 도전하고,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길 바랍니다.”라며 따뜻한 격려의 말을 전했다.
신반정보고 김혜경 교장은 “지역 농협이 학생들의 미래를 함께 응원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지역사회가 보내는 관심과 격려가 졸업을 앞둔 학생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 사회와 학교가 함께 청소년의 꿈과 도전을 응원하는 상생의 자리로 마련되었으며, 교직원들도 함께 참여해 학생들의 진로와 미래를 함께 축하했다.
학생들은 “응원을 받으니 든든하다. 진학이나 취업 모두 최선을 다하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