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여중,‘청소년 화장품 안전 사용 교육 ’실시
-우리 청소년도 화장품을 안전하게 사용해요! -
밀양여자중학교(교장 곽보연)는 2025학년도 3학년 자기 계발 시기 교육과정 운영의 첫 시작으로 11월 4일(화) ‘청소년 화장품 안전 사용 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번 교육은 미래 소비자 행동의 화장품 안전 사용 교육 강사인 한지숙 강사의 열정적인 강의로 진행되었으며, 학생들은 △화장품의 종류 △피부 타입별 세안 방법 △문제성 피부 트러블 예방법 △화장품 유통기한 및 성분표시 확인 방법 등 실생활과 밀접한 내용을 중심으로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3학년 김연진 학생은 “화장품에 대해 많은 내용을 배울 수 있는 재미있고 유익한 수업이었고, 화장품 안전교육을 받게 되어 뜻깊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곽보연 교장은 “자기계발시기는 학생들이 자신의 삶을 주도적으로 설계할 수 있는 중요한 시기입니다. 이번 교육을 통해 학생들이 올바른 자기관리 습관을 형성하고, 건강한 소비자로 성장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의 꿈과 비전을 구체화 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보도자료와 관련해 더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아래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 교사 정진연(☎354-36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