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 의령중, 중점학교스포츠클럽(소프트테니스) 창단식 개최

의령중, 중점학교스포츠클럽(소프트테니스) 창단식 개최 - 관련이미지1

의령중, 중점학교스포츠클럽(소프트테니스부) 창단식 개최

의령중학교(교장 최진영)는 지난 27일 본교 체육관(홍의관)에서 중점학교스포츠클럽(소프트테니스부) 창단식을 개최했다.

의령중 소프트테니스부는 의령초 소프트테니스부의 지역 연계를 위한 중학교 팀의 필요성, 지역 관계기관과 교육기관의 창단 지원, 학생들의 학교생활 경험이 자기 발전은 물론 미래의 풍요로운 삶의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는 의령중의 교육방침에 따라 작년부터 창단에 대한 의견이 모아지면서 올해 그 결실을 보게 되었다.

창단식에는 의령교육지원청 권순희 교육장을 비롯한 30여 명의 내빈이 참석하여 축하와 응원으로 자리를 빛내주었다. 또한 대한소프트협회와 경남소프트테니스협회에서 각 500만 원 상당의 물품과 경상남도교육청에서 700만 원, 의령군소프트테니스협회에서 100만 원의 창단지원금을 지원해 주셔서 창단하는 팀에게 큰 힘이 되었다.

최진영 의령중학교장은 창단사에서 “당장은 좋은 성과를 내기는 쉽지 않겠지만, 꾸준히 노력하다 보면, 성공과 실패의 경험이 쌓여 점차 의미 있는 성과를 이루게 될 것이며, 궁극적으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선수가 이 팀에서 탄생할 것이라 믿는다면서 지속적이고 아낌없는 관심과 지원으로 중점학교 스포츠 클럽 ‘소프트테니스’의 발전을 적극적으로 도모해 나가겠습니다.” 라고 밝혔다.

의령중 소프트테니스부는 꿈나무 학생들에게는 학교의 지원으로 마음 놓고 운동하면서 자기 소질을 계발하고 넓은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지역과 학교 구성원 모두의 염원에 힘입어 일취월장의 도약이 기대된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