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영역

공약·매니페스토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학교업무 혁신 제안방

  • 교사가 가르치는 일에 전념할 수 있는 근무여건 조성을 위해 교원 행정업무 경감과 관련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업무 경감 의견외 비방, 욕설, 장난 등의 게시물이나 인적사항이 허위로 작성된 게시물의 경우에는 관리자가 임의로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리니, 이 점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행정안전부에서 공공아이핀을 폐지하고 민간아이핀으로 일원화함에 따라 2019. 1. 1.부터 공공아이핀으로 작성된 이전글에 대해 열람(비공개글), 수정, 삭제 등이 불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 이 게시판의 게시글 공개기한은 게시일로부터 3년입니다
시설사업이나 학교 현황 보고 관련 내용입니다.의 작성자, 등록일, 첨부파일, 내용 등 상세보기표입니다.
시설사업이나 학교 현황 보고 관련 내용입니다.
작성자 이수철 등록일 2019/02/20
첨부파일 정책제안양식.hwp (56 kb)   [바로보기]
내용 각종 현황에대해서 보고 받는데 교육청에서 가지고 있는 자료는 담당자들이 찾아서 작성했으면 합니다.

학교로 전부다 공문보내서 취합하는 것은 학교 행정력 낭비입니다. 2중 3중으로 보고 되는 내용들을 줄여나갔으면 좋겠습니다.

*위의 내용과는 다른내용인데 사립중학교 시설 지원 나오는 담당자들의 실적을 잡아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사립학교 시설보조금 지원 및 관리 지침에 따르면 설계 검토 및 중간점검, 준공검사들 여러가지 분야에서 각교육지원청의 시설 담당자들이 지원을 해야합니다. 하지만 이 시설 담당자들이 공립학교도 관리하고 사립중학교일까지 떠 안아서 하고 있는 실정인데 성과나 각종 평가에서 사립학교 지원부분도 일정부분 적용하여 반영하였으면 합니다.

목록



소속 교육지원청(교육지원과/행정지원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의 작성자, 등록일, 첨부파일, 내용 등 답변 상세보기표입니다.
소속 교육지원청(교육지원과/행정지원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학교혁신과 등록일 2019/03/05
첨부파일
내용 행정업무 다이어트 제안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본 내용은 소속 교육지원청(교육지원과/행정지원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
학교혁신과
담당 :
업무혁신
이름 :
박성민
연락처 :
055-278-1699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