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영역

공약·매니페스토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직속 기관

  • 글쓰기는 기관(학교) 관리자 아이디로 로그인해야 하며, 아이디에 대한 문의는 해당 학교 행정실 및
    기관 전산담당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보도자료 게시 방법 : 파일 내려받기
    • 보도자료 게시 방법에 따르지 않은 게시물은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 이 게시판의 게시글 공개기한은 게시일로부터 3년입니다
「자연놀이 꾸러미」하며 코로나-19 이겨내요!의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 상세보기표입니다.
「자연놀이 꾸러미」하며 코로나-19 이겨내요!
작성자 경상남도교육청 유아교육원 김해체험분원 등록일 2020/03/25
담당부서
전화번호(사무실 번호)
보도요청일자 2020/03/26 담당자명
「자연놀이 꾸러미」하며 코로나-19 이겨내요! 사진1
「자연놀이 꾸러미」하며 코로나-19 이겨내요! 사진2
「자연놀이 꾸러미」하며 코로나19 이겨내요!
경상남도교육청 유아교육원 김해체험분원, 가정학습 자연놀이 꾸러미 지원

경상남도교육청 유아교육원 김해체험분원은 코로나-19로 인한 개학연기에 따라 가정에서 장기간 머무는 유아들의 놀이지원 및 학부모의 육아부담을 덜어주기 위하여 도내 유아들이 집에서 가족과 함께 놀며 배울 수 있는 자연놀이 꾸러미 150세트를 구성하여 지원한다.

「자연놀이 꾸러미」는 행운을 불러오는 나무 드림캐쳐 만들기, 꽃잎 야광 목걸이 만들기, 곤충눈 목걸이 꾸미기 등 자연놀이 8종으로 구성되었으며, QR코드로 관련된 생태영상을 안내하여 놀이의 효율성을 높였다. 또한 환경부와 환경교육협회에서 개발한 유아환경교육자료를 편집, 제공하여 환경에 대해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하였다.

「자연놀이 꾸러미」는 3월 26일(목)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전화 신청을 받고, 3월 27일(금) 오전 10시부터 김해체험분원 다목적실(실외 별도공간)에서 비대면으로 배부한다.

김해체험분원은 코로나-19 진행 상황에 따라 긴급돌봄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자세한 신청 방법은 경상남도교육청 유아교육원 김해체험분원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http://gnchild.gne.go.kr/ghchild/main.do)




보도자료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아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경상남도교육청 유아교육원 김해체험분원 교육운영실(☎343-8682) 교육연구사 한수진 또는 홍보담당자 권유란
첨부파일 사진1.jpg (116 kb)
사진2.jpg (122 kb)
보도자료(자연놀이꾸러미하며코로나19이겨내요!).hwp (116 kb)

목록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
홍보담당관
담당 :
공보
이름 :
정영재
연락처 :
055-278-1794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