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영역

공약·매니페스토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직속 기관

  • 글쓰기는 기관(학교) 관리자 아이디로 로그인해야 하며, 아이디에 대한 문의는 해당 학교 행정실 및
    기관 전산담당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보도자료 게시 방법 : 파일 내려받기
    • 보도자료 게시 방법에 따르지 않은 게시물은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 이 게시판의 게시글 공개기한은 게시일로부터 3년입니다
마산도서관, 제17회 시와 그림이 있는 시화 공모전 당선작 선정의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 상세보기표입니다.
마산도서관, 제17회 시와 그림이 있는 시화 공모전 당선작 선정
작성자 마산도서관 등록일 2019/10/19
담당부서 문헌정보과
전화번호(사무실 번호)
보도요청일자 2019/10/21 담당자명
마산도서관, 제17회 시와 그림이 있는 시화 공모전 당선작 선정 홍보이미지(시화공모전행사홍보물)
마산도서관, 제17회 시와 그림이 있는 시화 공모전 당선작 선정 홍보이미지(수상작_초등저)
마산도서관, 제17회 시와 그림이 있는 시화 공모전 당선작 선정 홍보이미지(수상작_초등고)
문학과 예술의 만남에서 경남 문학의 미래를 보다


경상남도교육청 마산도서관(관장 황현경)은 10월 19일(금) <제17회 시와 그림이
있는 시화 공모전> 당선작을 발표하였다.

올해로 17번째를 맞이한 이번 공모전에는 관내 어린이(초등저·초등고), 청소년, 일반 총 4개 부문에 456명의 학생과 시민이 참여하여 자작시와 그림을 통해 문학적 감수성을 펼쳤다. 창원문인협회와 한국문인협회의 현역 문인들이 꼼꼼하게 작품을 심사하여 23편의 수상작을 선정하였다.

수상은 ▲최우수상 김규리(가고파초)[어린이_초등저], 김민재(전안초)[초등_고], 이혜빈(마산삼진중)[청소년/일반] ▲우수상 이지유(중리초), 김진아(교동초),[어린이_초등저] 박병준(봉덕초), 강지수(현동초), 김태호(교방초)[어린이_초등고], 박하늘(범숙학교), 모은주(마산삼진중), 김수현(마산의신여중)[청소년/일반] ▲장려상 배세은(장천초)외 2명[어린이_초등저], 이채아(안계초)외 4명[어린이_초등고], 장경미(마산합포구)외 3명[청소년/일반]이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도서관 관계자는 “해마다 개최되는 시화 공모전에 참여해 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내년에도 참신한 발상을 담은 글과 그림의 균형이 잘 잡힌 시화작품을 많이 만나 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 시민들의 꾸준한 관심과 참여로 성장해온 마산도서관의 시화 공모전이 경남 문학의 밝은 미래를 이끄는 교두보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설명] <제17회 시와 그림이 있는 시화 공모전> 홍보물, 수상작품


보도자료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아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마산도서관 문헌정보과장 허윤금(☎240-4520)또는 주무관 윤현주(☎240-4560)
첨부파일 보도자료(시화공모전).hwp (125 kb)
홍보이미지(시화공모전행사홍보물).jpg (243 kb)
홍보이미지(수상작_초등저).JPG (2546 kb)
홍보이미지(수상작_초등고).JPG (317 kb)

목록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
홍보담당관
담당 :
공보
이름 :
정영재
연락처 :
055-278-1794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