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영역

공약·매니페스토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직속 기관

  • 글쓰기는 기관(학교) 관리자 아이디로 로그인해야 하며, 아이디에 대한 문의는 해당 학교 행정실 및
    기관 전산담당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보도자료 게시 방법 : 파일 내려받기
    • 보도자료 게시 방법에 따르지 않은 게시물은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 이 게시판의 게시글 공개기한은 게시일로부터 3년입니다
김해도서관, ‘리딩 체험의 현장’ 청소년 자원봉사자 모집의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 상세보기표입니다.
김해도서관, ‘리딩 체험의 현장’ 청소년 자원봉사자 모집
작성자 김해도서관 등록일 2019/01/23
담당부서
전화번호(사무실 번호)
보도요청일자 2019/01/24 담당자명
김해도서관, ‘리딩 체험의 현장’ 청소년 자원봉사자 모집 보도사진(리딩체험의현장
김해도서관(관장 손점숙)은 청소년들의 창의적 체험 활동 기회를 제공하고자 2019년 ‘리딩 체험의 현장’ 청소년 자원봉사자를 모집한다.

‘리딩 체험의 현장’은 청소년들에겐 자원봉사 참여를 통해 공동체 의식을 함양하고 어린이들에겐 책 읽기와 영어에 흥미를 갖는데 도움을 주고자 운영하는 청소년 자원봉사활동 프로그램이다.

‘리딩 체험의 현장’ 활동 분야는 「언니, 오빠 책 읽어주세요」, 「노래로 부르는 English」 프로그램으로 책을 좋아하고 자원봉사 활동에 관심 있는 중?고등학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모집 인원은 10명 내외로 오는 2.9.(토)까지 어린이자료실로 방문 신청하면 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청소년들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프로그램 활동을 통해 봉사하는 기쁨을 깨닫고 열정적이고 적극적인 진로 체험의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김해도서관 홈페이지(ghlib.gne.go.kr)를 참고하면 된다.
첨부파일 보도자료(리딩체험의현장).hwp (99 kb)
보도사진(리딩체험의현장.jpg (1132 kb)

목록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
홍보담당관
담당 :
공보
이름 :
정영재
연락처 :
055-278-1794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