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영역

공약·매니페스토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전체

  • 글쓰기는 기관(학교) 관리자 아이디로 로그인해야 하며, 아이디에 대한 문의는 해당 학교 행정실 및
    기관 전산담당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보도자료 게시 방법 : 파일 내려받기
    • 보도자료 게시 방법에 따르지 않은 게시물은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 이 게시판의 게시글 공개기한은 게시일로부터 3년입니다
진주,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의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 상세보기표입니다.
진주,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
작성자 진주교육지원청 등록일 2019/12/10
담당부서 진주교육지원청
전화번호(사무실 번호)
보도요청일자 2019/12/11 담당자명
진주,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 진주교육지원청사회복지시설위문보도사진01
진주,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 진주교육지원청사회복지시설위문보도사진02
-진주교육지원청, 연말 맞아 사회복지시설 방문하여 위문품 전달-

진주교육지원청(교육장 심낙섭)은 2019년 12월 10일(화), 연말을 맞이하여 도움이 필요한 관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하여 위문품을 기부,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였다.

이번 위문품 기부는 단순 성금 전달에서 나아가, 각 시설에 꼭 필요한 물품들을 직접 구입· 전달하여 소통하는 이웃사랑을 실천하였다. 올 해 방문시설은 ‘해들누리’와 ‘내일을 여는 집’ 총 두 곳으로 주로 아동 및 청소년들이 많이 거주하고 있는 공동생활 가정 형태의 시설이다.

위문물품은 각 시설의 특성에 맞게 여성 청소년들이 많이 거주하는 곳은 소비량이 많은 목욕용품 위주로, 아동 거주 시설에는 겨울에 꼭 필요한 털실내화 등 방한용품 위주로 전달하였다.

내일을 여는 집 김영선 원장은 “차가운 겨울을 든든하게 보낼 수 있도록 꼭 필요한 물품 위주로 기부한 진주교육지원청에 감사드린다.”며, “원생들이 생활하며 따뜻하게 지낼 수 있도록 요긴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심낙섭 교육장은 해들누리를 방문한 자리에서 가족 같은 마음으로 입소 청소년들을 사랑으로 보살피는 직원들을 격려하고, 시설을 이끌어 가고 있는 박명숙 원장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하였다.
첨부파일 진주교육지원청사회복지시설위문보도자료2019.12.10(수정).hwp (99 kb)
진주교육지원청사회복지시설위문보도사진01.jpg (461 kb)
진주교육지원청사회복지시설위문보도사진02.jpg (324 kb)

목록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
홍보담당관
담당 :
공보
이름 :
정영재
연락처 :
055-278-1794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