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영역

공약·매니페스토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유치원·초등·특수학교

  • 글쓰기는 기관(학교) 관리자 아이디로 로그인해야 하며, 아이디에 대한 문의는 해당 학교 행정실 및
    기관 전산담당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보도자료 게시 방법 : 파일 내려받기
    • 보도자료 게시 방법에 따르지 않은 게시물은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 이 게시판의 게시글 공개기한은 게시일로부터 3년입니다
신주초, 음악과 함께 아름다운 마무리의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 상세보기표입니다.
신주초, 음악과 함께 아름다운 마무리
작성자 신주초 등록일 2019/12/10
전화번호(사무실 번호)
보도요청일자 2019/12/11 담당자명
신주초, 음악과 함께 아름다운 마무리 신주초1
신주초, 음악과 함께 아름다운 마무리 신주초2
신주초, 음악과 함께 아름다운 마무리
-제4회 신주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 개최-

양산 신주초등학교(교장 정혜정)는 2019년 12월 10일(화), 양산문화예술회관에서 오후 1시부터 학생과 교직원, 교육 가족들이 함께하는 신주 오케스트라 제4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하였다.

신주 오케스트라는 지난 5월 진로박람회 초청연주로 올해 첫 연주무대를 가졌으며, 10월 수학축전에서도 초청 공연을 하였고, 제1회 관현악축제에도 참가하여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지난 8월 함양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된 제2회 대한민국 학생 오케스트라 페스티벌에서는 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날 정기연주회에서는 오케스트라공연 뿐 아니라 악기별 앙상블, 연주 5학년 이○○ 학생의 아름다운 노래까지 선물처럼 더해져 다채로운 구성으로 청중의 마음을 따듯하게 해주었다.

공연을 관람한 4학년 학생은“책으로만 보던 다양한 악기들을 실제로 눈 앞에서 보고 들으며 악기의 음색을 감상해서 좋았고, 재미있는 애니메이션 주제곡들을 들을 수 있어서 즐거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 학부모님은 “이렇게 좋은 음악을 우리 아이들이 연주하다니 대견하고 자랑스럽다. 무엇보다 진지한 자세로 끝까지 집중하는 모습이 인상 깊었다.”라고 전하였다.

이번 공연을 통해 신주오케스트라가 한 걸음 더 성장하는 계기가 되었기를 기대해본다.
첨부파일 신주초1.JPG (1863 kb)
신주초2.jpg (2466 kb)

목록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
홍보담당관
담당 :
공보
이름 :
정영재
연락처 :
055-278-1794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