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영역

공약·매니페스토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유치원·초등·특수학교

  • 글쓰기는 기관(학교) 관리자 아이디로 로그인해야 하며, 아이디에 대한 문의는 해당 학교 행정실 및
    기관 전산담당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보도자료 게시 방법 : 파일 내려받기
    • 보도자료 게시 방법에 따르지 않은 게시물은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 이 게시판의 게시글 공개기한은 게시일로부터 3년입니다
김해동광초, 더불어 사는 세상을 위한 편지 전달의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 상세보기표입니다.
김해동광초, 더불어 사는 세상을 위한 편지 전달
작성자 김해동광초등학교 등록일 2019/03/22
전화번호(사무실 번호)
보도요청일자 2019/03/22 담당자명
김해동광초, 더불어 사는 세상을 위한 편지 전달 0322김해동광초더불어사는세상을위한편지전달사진자료
김해동광초, 더불어 사는 세상을 위한 편지 전달
- 굿네이버스 희망나눔 편지쓰기대회 참여 후 전달식

김해동광초등학교(손승원 교장)는 학생들이 나눔을 알고 남을 위할 수 있는 인성 바른 아이들로 성장하기 위해 굿네이버스에서 주최하는 제 11회 희망편지 쓰기대회 행사에 2019. 3.12 ~ 3. 20까지 전교생 및 전교직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작년 편지의 주인공이었던 ‘사이먼’의 피드백 영상을 보고, 작년 수상자의 소감을 발표로 시작되었다. 그리고 학생들은 올해 굿네이버스 2019년의 편지 주인공인 ‘미나’에게 쓸 희망 편지를 가정에서 가족과 함께 작성하였다.

지난 20일에 학생 자치회장단과 교직원들이 모여 굿네이버스 담당자에게 직접 편지와 모금을 전달했다. 행사에 참여한 A학생은 “미나를 도와줄 수 있어서 기쁘고 뿌듯했어요.”고 소감을 말했다.

앞으로도 김해동광초등학교 학생들이 어려운 형편의 사람들을 도와주고, 응원해 줄 수 있는 학생들이 되기를 기대해 본다.
첨부파일 0322김해동광초더불어사는세상을위한편지전달.hwp (99 kb)
0322김해동광초더불어사는세상을위한편지전달사진자료.jpg (620 kb)

목록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
홍보담당관
담당 :
공보
이름 :
정영재
연락처 :
055-278-1794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