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영역

공약·매니페스토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누리집 개선의견

  • 본 게시판은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운영을 중지합니다. 이전 게시물은 2022년 4월 30일까지 읽기만 가능합니다.
  • 경상남도교육청 누리집(홈페이지) 서비스 향상을 위해 여러분의 누리집(홈페이지) 개선의견을 받는 공간입니다. 누리집(홈페이지) 개선과 관계없거나 게시물 중 광고성, 특정인의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과 개인정보를 담고 있을 경우 게시글이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답변을 원하는 민원 문의는 온라인 민원 창구경남교육콜센터 (055)268-1004, 268-1100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고파초등학교신축공사의 작성자, 등록일, 첨부파일, 내용 등 상세내용표입니다.
가고파초등학교신축공사
작성자 변순애 등록일 2018/12/18
첨부파일
내용 안녕하세요 초등학교1학년 학부모임니다
그냥 부지 설명회정도로 알고 갔다가.. 학교를 자기들 입맛에 맞게 증축하라는 소리에 어의가 없었네요.
잔디밭은 원래 증축하게 되면 증축될 부지였는데도 억지를 부리시고..
학교땅에 학교건물올리는대 뭔보상해도란 소리인지 참기가 차고 어이가 없습니다
우리아이들을더낳은 교육 환경에 키우고 싶습니다 왜우리학교는 미술실 과학실 음악실이 없어서 돈주고 다른곳까지가서 가서 수업해야하나요
하루빨리~더낳은 교육환경에 힘써주세요

목록

가고파초등학교신축공사의 작성자, 등록일, 첨부파일, 내용등 답변상세내용표입니다.
가고파초등학교신축공사
작성자 전소영 등록일 2018/12/25
첨부파일
내용 경상남도교육청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경상남도창원교육지원청 소관 내용이라 해당기관의 답변을 올려 드립니다.

----------------------------------------------------------------------------------------------------------------------------------------------------------

1. 안녕하십니까? 창원교육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2. 귀하께서 경상남도교육청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립니다.

3. 귀하의 민원 취지는 “가고파초등학교 증축 관련”으로 이해됩니다.

4. 귀하의 질의 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현재 가고파초등학교는 57학급 1,508명으로 운영 중으로 증가하는 학생을 배치하기 위해 특별실을 일반교실로 전용한 결과 특별교실, 돌봄교실, 방과후교실 등이 부족하여 교육과정에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향후 과밀학급이 다소 예상되어 운동장 옆 잔디밭에 일반교실 6실, 3층 규모로 교사 증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나. 인근 공동주택에서 증축 위치 관련 민원을 지속적으로 제기하였으나, 2018년 12월 18일 가고파초등학교 증축 관련 설명회에서 학생 안전, 소방차 진입문제, 환기 및 채광 문제, 예산 사정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한 결과 운동장 옆 잔디밭이 증축 위치로 적합함을 충분히 설명 드렸으며, 당초 증축안(잔디밭)대로 추진하는 것이 창원교육지원청의 입장이며, 조망권 침해를 받는 입주민들의 양해를 부탁드렸습니다.
다. 자라나는 초등학생의 쾌적한 교육환경 조성을 위해 교사 증축이 차질이 없이 진행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5.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창원교육지원청 지역사회협력과 학생배치담당 오병진 주무관(☎055-210-0574, zzangga108@korea.kr)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
교육정보과
담당 :
정보보호
이름 :
연락처 :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