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경남교육홍보관

업무담당자로그인

경남교육 아이좋아 BI 알아보기 경남교육홍보관

메뉴 열기 닫기 검색

경남교육신문고

facebook twitter blog KakaoStory
홈 > 전자민원마당 > 민원신청 > 경남교육신문고 > 경남교육신문고

탭메뉴

처리절차

민원봉사실 접수->처리부서 이송->처리부서 조사·결과 회신

민원봉사실 접수->처리부서 이송->처리부서 조사·결과 회신

민원 종류별 처리기간

  • 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 제14조, 제15조, 제16조, 제17조
질의민원, 건의민원, 고충민원, 기타민원별 처리기간 안내표입니다.
민원종류 처리기간
질의민원 법령 관련: 14일 이내
단순 질의: 7일 이내
건의민원 14일 이내
고충민원 7일 이내
기타민원 즉시

민원인이 될 수 없는 경우

  • 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
    • 우리교육청에 처분 등 특정한 행위를 요구하는 행정기관(사경제의 주체로서 요구하는 경우는 제외)
    • 우리교육청과 사법상의 계약관계가 있는 자로서 계약관계와 직접 관련하여 우리교육청에 처분 등 특정한 행위를 요구하는 자
    • 우리교육청에 처분 등 특정한 행위를 요구하는 자로서 성명·주소 등이 불명확한 자

정보보호

  • 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 제7조
    • 민원의 내용과 민원인 및 민원의 내용에 포함되어 있는 특정인의 개인정보 등은 비밀이 보장되며, 수집된 정보는 민원 처리의 목적 외의 용도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
총무과
담당 :
민원
이름 :
박도국
연락처 :
055-268-1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