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영역

공약·매니페스토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청렴홍보방

  • 이 곳은 부패친화적 문화를 타파하고 공직자는 물론 민간부문에까지 청렴물결운동 전파를 위한 교육홍보자료가 탑재된 방입니다. 국가청렴도 향상을 위한 교육분야의 으뜸교육청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이용 바랍니다.
  • 청렴교육홍보방에 글을 작성하실 경우에는 홈페이지 상단에 통합로그인을 클릭하여 기관(학교) 아이디로 접속한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이 게시판의 게시글 공개기한은 게시일로부터 3년입니다
양덕초, 구암고등학교와 연계하여 헌혈 봉사 활동 실시의 작성자, 등록일, 첨부파일, 내용 등 상세내용표입니다.
양덕초, 구암고등학교와 연계하여 헌혈 봉사 활동 실시
작성자 양덕초 등록일 2018/07/12
첨부파일 양덕초청렴봉사활동보도자료(헌혈봉사).hwp (99 kb)   [바로보기]
헌혈봉사1.JPG (459 kb)  
헌혈봉사2.jpg (111 kb)  
내용 양덕초등학교 생명나눔 헌혈 봉사 활동 동참
-마산구암고등학교 방문 헌혈 봉사 활동 실시-

양덕초등학교(교장 손연식)는 맑고 청렴한 공직사회 구현을 위해 지난 7월 10일 청렴 어깨띠를 착용하고 청렴캠페인과 구암고등학교에 방문하여 구암고등학교 학생 및 교직원과 더불어 헌혈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대한적십자사 경남혈액원의 이옥연 간호사는 “혈액 수급이 부족한 여름철에 학교의 헌혈 봉사활동에 감사하며 초등학교도 학부모나 교직원이 일정 수 이상 헌혈봉사를 희망하면 언제든지 헌혈 차량을 보내줄 수 있다.”고 하였다.

이번 헌혈 봉사활동에 참가한 교직원 박선아(양덕 청백리 부회장)는 “주말에 시간을 내어 헌혈의 집을 찾아 헌혈하였는데 이번에 학교 차원에서 인근 학교에 방문한 헌혈 차량을 통해 검사를 하고 혈장헌혈이 가능하다는 얘기를 듣고 혈액원에 방문하여 55번째 헌혈 봉사 활동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고 하였으며, “향후에는 헌혈 차량에서도 혈장 헌혈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이 구축되면 좋겠다.”고 말하였다.

아울러, 양덕초등학교는 오는 8월 20일까지 청렴 UCC, 청렴 4행시, 청렴 표어, 청렴 플래시 몹 등 교직원과 교육수요자의 청렴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높이기 위하여 청렴 문화 행사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목록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
감사관
담당 :
청렴감사
이름 :
오병진
연락처 :
055-210-5206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