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영역

공약·매니페스토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교육감 동정

  • 이 게시판의 게시글 공개기한은 게시일로부터 3년입니다
박종훈 교육감, 창원사랑 아이사랑 인재 양성 후원자 가입의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 상세보기표입니다.
박종훈 교육감, 창원사랑 아이사랑 인재 양성 후원자 가입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18/12/28
등록된 이미지가 없습니다.
등록된 이미지가 없습니다.
등록된 이미지가 없습니다.
- 정기적인 개인 후원 약속, 재능있는 청소년들의 꿈을 위한 희망 사다리

경상남도교육청은 28일 박종훈 교육감이 ‘창원사랑 아이사랑 인재 양성’ 4호 후원자로 가입했다고 밝혔다. 박종훈 교육감은 이날 오후 2시 도교육청을 찾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남후원회 정영식 회장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김근용 경남지역본부장 등으로부터 후원자 가입 증서를 전달 받았다.

박종훈 교육감은 3호 후원자인 황윤철 BNK경남은행장의 추천을 받아 4호 후원자로 선정됐으며, 정기적인 개인 후원을 약속했다.

박종훈 교육감은 “재능있는 청소년들이 경제적인 이유로 꿈을 접는 일이 없도록 하는 것이 기성세대의 책임이다.”며 “인재양성 후원 릴레이 사업이 경남의 청소년들에게 희망의 사다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창원사랑 아이사랑 인재 양성 후원 릴레이 사업’은 창원시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남지역본부의 협약으로 추진되는 미래인재 성장 육성사업이다. 후원 대상은 창원시에 거주하는 학생으로 학업·예술·체육 분야에 소질과 재능은 있으나 경제적 여건이 어려워 재능계발의 기회가 부족한 청소년이다.

한편, 박종훈 교육감은 지역 언론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MBC경남 정대균 사장을 창원사랑 아이사랑 인재양성 후원릴레이 5호 후원자로 추천했다.


보도자료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아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홍보담당관 공보담당 사무관 조영규(☎278-1791) 또는 주무관 공무욱(☎278-1793)
첨부파일 1-1아이사랑인재양성후원자가입식.JPG (2086 kb)
1-2아이사랑인재양성후원자가입식.JPG (2257 kb)
1-4아이사랑인재양성후원자가입식.jpg (1945 kb)

목록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
홍보담당관
담당 :
공보
이름 :
강근영
연락처 :
055-278-1794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