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영역

공약·매니페스토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직속 기관

  • 글쓰기는 기관(학교) 관리자 아이디로 로그인해야 하며, 아이디에 대한 문의는 해당 학교 행정실 및
    기관 전산담당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보도자료 게시 방법 : 파일 내려받기
    • 보도자료 게시 방법에 따르지 않은 게시물은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 이 게시판의 게시글 공개기한은 게시일로부터 3년입니다
마산도서관, 추석 맞이 이웃사랑 실천의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 상세보기표입니다.
마산도서관, 추석 맞이 이웃사랑 실천
작성자 마산도서관(창원) 등록일 2018/09/21
담당부서 운영지원과
전화번호(사무실 번호)
보도요청일자 2018/09/22 담당자명
마산도서관, 추석 맞이 이웃사랑 실천 영신원(복지시설)방문사진
-직원 모금활동을 통해 위문품 전달

마산도서관(과장 전석자)은 추석을 맞이하여 어려운 이웃과 함께 따뜻한 정을 나누고자 관내 복지시설인 영신원을 방문해 소정의 물품을 전달했다.

전석자 관장은 “추석을 맞이하여 우리주변의 어려운 이들에게 다시 한번 관심을 기울이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소외계층의 어려움을 이해하고 이웃사랑을 실천해 나가는데 모두가 동참하여 사랑을 나누며 실천하길 바란다. 우리 직원들이 마련한 자그마한 정성이지만 아이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냈으면 한다.” 고 말했다.

영신원 관계자는 “비가 쏟아지는 굳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곳을 찾아주신 마산도서관장 이하 직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 여러분의 관심으로 우리 아이들이 추석을 훈훈하게 지낼 수 있게 되었다.” 며 고마움을 밝혔다.

한편, 마산도서관 직원으로 구성된 “행복나르미” 봉사단은 설과 추석 명절마다 복지시설을 방문하여 따뜻한 정을 나누고 있으며, 관내 다른 복지시설에서 청소 봉사·책읽어주기·어르신 말동무하기 등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며 봉사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첨부파일 보도자료-마산도서관추석맞이이웃사랑실천.hwp (100 kb)
영신원(복지시설)방문사진.jpg (4531 kb)

목록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
홍보담당관
담당 :
공보
이름 :
정영재
연락처 :
055-278-1794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