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영역

공약·매니페스토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직속 기관

  • 글쓰기는 기관(학교) 관리자 아이디로 로그인해야 하며, 아이디에 대한 문의는 해당 학교 행정실 및
    기관 전산담당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보도자료 게시 방법 : 파일 내려받기
    • 보도자료 게시 방법에 따르지 않은 게시물은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 이 게시판의 게시글 공개기한은 게시일로부터 3년입니다
나이스 샷!골프는 처음으로 도전해요의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 상세보기표입니다.
나이스 샷!골프는 처음으로 도전해요
작성자 경상남도학생교육원 등록일 2018/09/14
담당부서
전화번호(사무실 번호)
보도요청일자 2018/09/17 담당자명
나이스 샷!골프는 처음으로 도전해요 골프1
나이스 샷!골프는 처음으로 도전해요 사물놀이1
나이스 샷~~처음으로 도전해보는 골프!! 아침부터 내리는 비에 거제애광학교 중등부는 마음이 착찹하였다. 처음 해보는 골프, 국궁, 클라이밍체험에 한껏 기대를 했었는데 비가 내렸기 때문이다. 하지만 경남학생교육원(원장 석귀용)의 따뜻한 환영과 선생님들의 친절에 국궁과 클라이밍 수업은 할 수 없었지만 골프와 사물놀이, 탁본수업을 해보는 좋은 시간이 되었다. 경남학생교육원은 9월 14일 거제애광학교 중등부 학생 24명과 인솔교사 9명을 대상으로‘장애학생 자립능력 배양 체험활동’을 실시하였다. 가을비로는 많은 양의 비가 하늘에서 내리고 국궁장과 클라이밍장이 산중턱에 위치하고 있어 학생들의 안전을 염려하여 실내수업인 사물놀이와 골프로 대체되었지만 처음 잡아본 골프채와 멀리 날아가는 골프공에 학생들은 만족해 하는 모습을 보였다. 애광학교 김성종교감선생님은 경남학생교육원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함으로써 학생들의 자립능력 신장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경남학생교육원보도자료(9월거제애광학교체험).hwp (33 kb)
골프1.jpg (1871 kb)
사물놀이1.jpg (1271 kb)

목록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
홍보담당관
담당 :
공보
이름 :
정영재
연락처 :
055-278-1794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