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영역

공약·매니페스토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직속 기관

  • 글쓰기는 기관(학교) 관리자 아이디로 로그인해야 하며, 아이디에 대한 문의는 해당 학교 행정실 및
    기관 전산담당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보도자료 게시 방법 : 파일 내려받기
    • 보도자료 게시 방법에 따르지 않은 게시물은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 이 게시판의 게시글 공개기한은 게시일로부터 3년입니다
창원도서관, 행복 가득한 그림책을 만나다!의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 상세보기표입니다.
창원도서관, 행복 가득한 그림책을 만나다!
작성자 창원도서관 등록일 2018/05/25
담당부서
전화번호(사무실 번호)
보도요청일자 2018/05/25 담당자명
창원도서관, 행복 가득한 그림책을 만나다! 2018행복가득그림책전시및퀴즈운영사진
- 그림책 퀴즈 풀고 상품도 받고~! -

창원도서관(관장 김희곤)은 유아들에게 다양한 그림책을 접할 기회를 부여하여 상상력과 창의력 향상 및 독서흥미를 유발하고자 “행복가득 그림책 전시 및 퀴즈”를 운영한다.

“행복가득 그림책 전시 및 퀴즈”는 매달 다양한 주제로 그림책 10권을 선정하여 전시하고 그 중 1권을 읽고 독서퀴즈를 풀어 정답지를 음모함에 넣어두면 정답자 10명을 추첨하여 상품을 증정하는 프로그램이다. 당첨자는 익 월 첫째 주 화요일에 추첨하며 문자로 당첨사실을 알려주고 정해진 기간 내에 유아자료실로 방문하여 상품을 수령하면 된다.

“행복가득 그림책 전시 및 퀴즈”는 ▲6월 동물친구와 사귀어요 ▲7월 옛날 옛적에 ▲8월 모험을 떠나요 ▲9월 혼자서도 잘해요 ▲10월 초대합니다. 나의 상상섬으로 ▲11월 세계의 그림책상 수상작Ⅱ ▲12월 안녕, 겨울아! 라는 주제로 6월~12월까지 운영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유아들이 좋은 그림책을 많이 접하여 책에 대한 흥미가 높아지고, 독서퀴즈를 통해 책과 사서선생님과 교감하면서 도서관에 대한 친근한 이미지가 형성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첨부파일 2018행복가득그림책전시및퀴즈보도자료.hwp (43 kb)
2018행복가득그림책전시및퀴즈운영사진.jpg (3562 kb)

목록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
홍보담당관
담당 :
공보
이름 :
정영재
연락처 :
055-278-1794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