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영역

공약·매니페스토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직속 기관

  • 글쓰기는 기관(학교) 관리자 아이디로 로그인해야 하며, 아이디에 대한 문의는 해당 학교 행정실 및
    기관 전산담당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보도자료 게시 방법 : 파일 내려받기
    • 보도자료 게시 방법에 따르지 않은 게시물은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 이 게시판의 게시글 공개기한은 게시일로부터 3년입니다
남해도서관, 신들의 나라 ‘그리스’를 아시나요?의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 상세보기표입니다.
남해도서관, 신들의 나라 ‘그리스’를 아시나요?
작성자 남해도서관 등록일 2018/05/23
담당부서
전화번호(사무실 번호)
보도요청일자 2018/05/24 담당자명
남해도서관, 신들의 나라 ‘그리스’를 아시나요? 6월홍보물
남해도서관, 신들의 나라 ‘그리스’를 아시나요?
- 6월의 여행 토크 주제로 ‘그리스·체코’ 선정 -

남해도서관(관장 윤순점)의 여행 특화 프로그램인 「한 달에 한 번 떠나는 세계여행」은 매달 나라를 정하여 그 나라를 다녀온 여행담이나 정보를 나누는 여행 토크 프로그램이다. 6월의 여행 주제는 그리스와 체코이며, 6월 19일 화요일 저녁 6시 30분부터 남해도서관 3층 강좌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은 최근 그리스와 체코에 다녀온 지역민이 참석하기로 되어 있어 더욱 풍성하고 특별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5월에는 ‘일본’을 주제로 진행되어 일본 북해도를 다녀온 여행담을 이야기하고 여행에 도움이 될만한 팁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남해에 거주하는 일본인 가이매다 토끼꼬 씨도 참석하여 일본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보기도 하였다.

한 참가자는 “일본은 많이 가봤는데 다른 사람들은 일본에서 어떤 경험을 했는지 궁금해서 참석했다”며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참석한 소감을 밝혔다. 남해도서관의 관계자는 지역민의 적극적인 참여에 감사드린다며, 더욱 면밀한 프로그램 준비를 위해 반드시 사전 접수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참가는 그리스, 체코에 관심 있는 지역민 누구나 무료로 가능하고, 남해도서관 홈페이지 (http://nhlib.gne.go.kr/), 전화, 2층 종합자료실 방문을 통해 참가 접수를 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특화프로그램 담당자(055-864-0975)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첨부파일 6월홍보물.png (649 kb)
남해도서관한달에한번떠나는세계여행6월보도자료.hwp (171 kb)

목록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
홍보담당관
담당 :
공보
이름 :
정영재
연락처 :
055-278-1794
방문자 통계